[마켓] 몸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연근 차 !!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요즘 제가 kr-market 에 관심이 많아져서 항상 창 하나를 띄워두고 지내다보니,

자주 접속하게 되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엄마 @lucky77 가 집에서 직접 만든 연근 차를 올려보려합니다.

이렇게 많은 걸 언제 다 하냐면서 전화도 왔었는데 이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렇게 kr-market을 활성화 시키자는 목적에서 아주 조금이지만, 올려보려합니다.

사진에 2개가 통 2개가 들어가 있는데, 2개가 1 SET 로 총 3 SET 판매 하겠습니다.

가격은 한 세트에 8 SBD 입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 선착순으로 판매하겠습니다 !

  • 보팅 금액의 40% 가 3세트 합인 24$를 넘어갈 경우 넘어가는 만큼 되돌려 드립니다 !!
    구매자분들이 저렴하게 가져가실 수 있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근차 효능 1


연근차 효능 2

Sort:  

보팅보상이 60달러를 넘으면 실질적 물건값이 0달러가 되는건지요?

네 0 달러가 되는겁니다 ! 보팅 감사드립니다 !!

건강식품 아주 좋습니다. 건강이 최고죠^^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더군요 !!

헉 저도 비만은 아니지만 중성지방이 좀 높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꼭 챙겨먹어야 겠네요. ㅎㅎ

오~~ 몸에 웬지 많이 좋을거 같네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독소도 빼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우~ 유익한정보 얻고갑니다

근데 연근차가 맛있나요..?

맛은.. 건강에 좋은 딱 그 맛이죠 !!ㅎㅎㅎ

다이어트는 매달 하는데 실패 하더라고요.....ㅠ.ㅠ

다이어트는 매일매일 시작이죠.. ㅠㅠ

저 참여하겠습니다. 연근차 좋아요^_^ㅋ

ㅎㅎㅎ 맨날 녹차 보리차만 마셨는데 연근차도 괜찮을것 같아요. 구매하시는건가요 ??

네 구매하겠습니다. 지불시점은 페이아웃인가요?

2번째 구매자십니다 ! 8달러 보내주시면 제가 보내드리고 페이아웃 기준으로 보팅 보상이 60$가 넘어가면 다시 돌려드립니다 !

8달러 transfer 했습니다^^ㅋㅋ 스팀챗으로 배송정보 드리겠습니다.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발송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오!! 연근차!! 저 사고싶습니다!!
한 세트에 8SBD면 배송료도 포함인가요?^^
신청 여기에 하면 되는지요???

엇 네 배송료 포함되어있는 가격입니다 !! 8SBD 전송해주시고 스팀챗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 ky4372로 성명, 전화번호, 주소 알려주시면 됩니다 ! 첫 번째 구매자십니다 !

넵!! 감사합니다 카톡드리겠습니다^^

마켓 태그 정말 좋은거같아요~
응원할께요~^^ 보팅 꾹!~:)

감사합니다! 마켓 정말 무시무시한것 같아요 !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좋은 구매자 만나길 바랍니다. ^^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hwan100 님 !!

우와 이런 태그도 많이 활성화 돼있었네요 louispark님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kr-market 태그 너무너무 좋으니 자주자주 이용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