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arket]정정호 화백 그림 "등꽃" 낙찰자 선정 및 이마트 상품권 10만원 2매(200,000원 상당) 중고품 판매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구매 댓글달고 기다리는 일주일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ㅜㅜ
이틀이 지나고 보상액이 150불 정도에 머물러서 좋은그림을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하드포크로 한번에 300불이 되면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몇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다시 희망을 갖게되고 추천 수가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다시 마음을 비우고 ㅋㅋ 정말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ㅜㅜ

결과적으로 제가 낙찰을 받게 돼서 정말 기쁜마음입니다.^^
약속 드렸던대로 후기글 자세히 작성해서 포스팅하고 그 글 보상 만큼의 스팀달러를 선무님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주소와 연락처도 스팀쳇에 남겼습니다. 스팀챗에선 @lsm님 맞죠?

Sort:  

축하드립니다 ^^ 저로 인해 흥행에 도움이 된 것 같네요. 후기 기대할께요 .

네 정말 흥미진진했던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예 .그렇습니다. 월요일 배송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무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완전 축하드립니다~^^짝짝짝!!!!!!!!😄

감사드립니다!^^ 영광스러운 날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