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boostyou님 다음 기회에....입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첨방식은 생각도 못한 방법이네요 :D 이벤트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 생신 선물이 못되어 아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첨방법이 너무 공정하네요.

ㅋ이 69번이군요. 재미있으셨다니 큰일한거 같네요. ㅎㅎㅎ 샤샤는 언제나 공정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추첨방법 대박입니다. 그리고 부자님 축하합니다.

leesunmoo님의 헌신(?)으로 저도 재밌는 경매를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kw 경매뭎품 제가 몇개 더 필요합니다. 좀더 올려주세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문가문은 오래된 식기를 사용하고 그 식기들은 짝이 맞지않는다는 글을 어디선가 봤던 기억이 있어서요.ㅎㅎ

상품은 많이있는데 또 다른 경매 방법을 고민하느라고 좀 늦어지고있습니다. 아마 오늘 저녁에 올릴 수 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재미있네요 ㅎㅎ 세번째 중고거래도 곧 하시겠죠 ?ㅎㅎ

넵. 계획하고 있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냥이님에게 참치캔이라도 선물을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에 살림살이하나라도 더 갖다줘야 제가 편합니다 ㅠㅠ ㅋㅋ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집에 냥이 캔이 남아돕니다. ㅋㅋㅋ 배송지 정보 확인하였으니, 택배보내고 송장 번호 전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님의 공정성에 .....,
STEEM의 정정 당당한 미래가 보인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투명합니다.

감사합니다. 샤샤가 이렇게 효도할 줄 몰랐네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