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도 선무님을 통해 좋은 글하나를 읽었네요. 자신이 가진 스팀파워로 스스로 할인율을 정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혜안을 보았습니다. 미약한 업보트를 누르고 떠납니다.

감사합니다. 얼른얼른 생활용품 파시는 분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의 장점을 알려주시는 최고의 글입니다. 내일 아침 아무때나 50불 보상에 미달하면 제가 픽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제 추천은 미루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은 망상에 젖은 글이죠ㅎㅎ 모든분들이 작가가 될 순 없죠. 다들 경제적 가치를 얻고자하시는데 왠지 이 공간에서 사업(장사)를 한다고 말하기는 선뜻 두려워하시는거 같아서 그냥 써봤습니다. 저 또한 특별한 위험부담없이 부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고요.

픽업되기전에 제가 풀보팅 하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의 가능성은 한계가 없습니다.
아직 아이디어단계이지만 구체화시킨다면 그 파급력은 엄청날거예요
계속 서로 논의하면서 아이디어를 계속 발전시켜나가야 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하나씩 하다보면 구체화 될거 같습니다. 문제점도 하나씩 보이기도 하구요..

아...
그럴수도....그렇게 된다면.....그렇게 됩니다.
막 이러구 글 읽었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렇게 되가는 과정을 스팀잇을 하시는 모든 분들이 지켜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써봤습니다.

저도 마켓 테스트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마켓 테스트를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달러를 이용할 수도 보팅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요.. 또 다른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을겁니다. 스티밋의 가능성은 무한하니까요 ^^

넵^^ 장사란걸 해본적이 없는 저도 느껴지는데...생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이 market을 알면 얼마나 성장해 나갈지 궁금합니다.

@leesunmoo 에 의해 픽 되었습니다.

정말 실현가능한 이야기들을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니 이해가 잘갑니다. 우님의 말씀대로 진정 혜안이십니다. 단 한번의 중고거래에서 망상을 한다고 하셨지만 단 한번의 중고거래로 이런 본질을 꿰뚫는 시각은 아무나 갖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감탄하고 앞으로 팔로우하고 글 많이 받아보겠습니다. 좋은 관점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망상이라뇨. 혜안입니다.

현실로 일어나는 시점이 오겠죠? ^^ 외국에서 물건을사도 페이팔이나 카드사 안거치고 스팀으로물건을 살 수 있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leesunmoo 님의 픽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거래가 스팀에서는 가능합니다. 저도 제가 받을 중고물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넵. 이건 말도 안되는 거래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픽된 글 보고 들어왔습니다.

모두가 작가일 수 없듯이 모두에게 기회가 될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는 스팀잇이길 바라봅니다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하고 갈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