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단 요거 탐심이 끌어오르니 35달러 입찰합니다. 동지여러분 ....!!!! 저 이거 가지고 싶어요. 제 배우자가 맘에 꼭 드신답니다. 추천 좀 해주세요.

지원 및 입찰 감사드립니다. 첫 번째 입찰자이십니다. ^^

와우 이 내력적인 제품이 단독 입찰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데요

더이상의 본문 보팅은 없이 입찰만 하셔도 됩니다. 아니면 낙찰을 받았으면 하시는 분의 댓글에 보팅 참여도 가능하십니다.

오 예쁩니다. 좋은 사람에게 갔으면 좋겠네요.

넵.감사합니다. @boostyou님은 항상 첫 댓글을 달아주시네요..^^

요거 포스팅 금액 50달러 넘어갈경우 댓글로 요청하신분들의 보팅이나 대댓글이 많으신 분이 공짜로 가져가는건가요?(35/0.7=50달러)

네. 맞습니다. 룰을 정하는 것이 어려워 살짝쿵 카피해서 진행합니다. ^^

왜 경매를해서 샀는지 아직도 이해는 잘 안됩니다.

-> 제 와이프가 신발이랑 옷을 이럽니다. 진짜 이해안갑니다. 놓을 자리도 없는데 말이죠.

ㅎㅎㅎ 어떻게든 사모님께서 자리를 만드실 겁니다.

이런 글이 있었군요! 좋은일에 100%보팅하고 갑니다.^^

지원 감사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무님 응원차 참여는 하지않고 보팅만 하고갑니다~~ 이런 경매감사드립니다!!!

입찰자 선정에 중요한 한표를 행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활성화가 되면 선무님의 예상데로 재미있는 market이 될 것 같습니다.

잔을 모으는 집사람이 있어서..
저는 7달라 입찰합니다~!

2번째 입찰자가 되셨습니다. 입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이 잔의 가치를 7달러로 보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적은 금액에 기분 언짢아 하시진 말아주세요 ^^

그럴리가요. 부담없이 입찰해 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

우와.. 이뻐요!!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kr-market 화이팅입니다 ㅎㅎ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