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백 화이트 경매 Kr-market 13SBD 딱 하나뿐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IMG_9785.PNG

제가 제작할때 개당 2만원 이였습니다.
착용샷~ 얼굴 못나 제품이 안사네요.
1E612DC3-2B5C-4432-A1AC-39D5CBF688A8.jpg

딱 하나 남은 제품입니다.

경매 규칙은@isaaclab 님께 허락을 받고 살짝 수정했습니다.

경매 최저 시작가는 $13입니다.
경매 룰
최저가($13)를 시작으로 $0.5 씩 늘려 입찰할 수 있습니다. ($10 에서 바로 $11로 입찰이 불가능합니다.)
대댓글 방식이 아닌 댓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새로운 금액으로 입찰시 포스팅에 대한 댓글로 달아주세요. (시간순으로 정렬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입찰 금액은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찰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페이아웃 시점이 되고, 제가 "경매를 종료합니다"라는 댓글이 달리면 경매를 종료됩니다.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만약 일정이 변경된다면 미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찰 조건
해당 글에 30% 이상 보팅을 해야 입찰이 성립됩니다. (미보팅 또는 30% 미만 보팅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저는 인지도가 낮아 많이 불리하기에 해당 조건을 적용했습니다.)

경매시간 종료 : 글이 올라간후 페이아웃 시점

낙찰자 지불금 산정 기준
간단합니다. 입찰하신 금액, 액면가 그대로 저에게 송금하시면 됩니다. 글 보상액에 따른 할인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참여는 못하지만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16!!!입찰합니다!

15 !!!! 입찰합니닷 !!!!!

실제로 받으면 더 멋진 상품입니다. 많은 입찰바랍니다. 저는 이미 가지고 있기에 보팅만 하고 가겠습니다.

이렇게 해주시니 용기 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볼께요. 🤓

제가 블로그 사용에 대해서 스스로 정해논 바가 있어 리스팀은 죄송합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원칙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해주신걸로 용기백배 !!!

제가 올려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니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두둥

13달러 입찰합니다!!

꺄오~~~~

ㅎㅎㅎ 눈치게임 시작입니당 ~~

14SBD..... 진심 갖고 싶다 .... ㅠ,.ㅠ 저 주세요 !!! 신이시요 !!

티월드님 ~~ $0.5 씩 늘려 입찰할 수 있데요~~~

신이시여 ㅋㅋ

경매 과열 방지 인가요 ... ㅎ 13.5 SBD 로 조정입니다 !

14 달라 입찰합니다! 저도 스팀잇 아이템 하나씩 늘려가고 싶습니다!! ㅋㅋ

와 이거 대박입니다 이벤트로 당첨됬는데 너무싸게 올리시는건 아닌지. . . 자수가 촘촘하고 재질이 너무좋아요ㅎㅎ추천빵빵

리스팀 한번 굽신 ~~ 굽신😝

16.5.......

13시간후면 낙찰이시네요. 오래 기다리셨어요. 포장은 싹 해놔써요 ㅎㅎㅎㅎ 내일 점심때 보낼께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 찐하게 착용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 kingbityb 텔레그램 이 아이디로 주소 주세요.

15.5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4.99
ETH 2395.8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