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넵 칭찬 감사합니다. 2번째 신청자 이십니다:)

컵 수령자 이십니다. 스팀챗으로 받으실 주소 부탁드립니다:)

다른분들이 계속 기다리고 계셔서 오늘(7/4) 오후 3시까지 답변이 없으시면 다음대기자 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3시 45분인데 답변이 없으셔서 다른 분께드릴께요...ㅠㅠ
스팀챗으로도 제가 연락드렸었는데 답변이 없으시네요..ㅠ
죄송합니다. ㅠ

잉..??? 한시 에 챗으로 말씀드렸었는데요..???ㅜㅜㅜㅜ

챗 방금 확인했어요~ 마침 답글도 적어주셨네요..ㅠㅠㅠ
그래서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