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대학로 연극] 흉터(3월)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공연 정보

중딩이상 가능합니다ㅎㅎ

니네..지은이한테 뭔짓을한거니...

같이 꽃보러 갈 사람 구하기위해 소개팅들을 하실텐데...그분과 가까워질수있는 기회일 것 같네요 ㅋㅋ

주중 8시 주말 3시 6시

가격 정보

정가 3만원

(최대 4장판매예정)

hyokhyok : 주중 2.5스달 주말 3스달

특전

후기를 올릴시 풀봇(약 1.3스달) + 페이백 장당 0.5스달

신청방법

보팅을 한 후 아래 오픈챗팅으로 신청을 한다

https://open.kakao.com/o/sjwn21E

여기로 신청해주세요

확정 후 스팀달러 입금 부탁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예약완료2인

아 지은이라서 아이유나오는줄알았네용

아이유가 저가격에 나올리가유.....ㅠㅠㅋㅋㅋㅋ

좌석은 선착순인가요 ?ㅇㅁ ㅇ? 지정인가요?!

구매자 없을시 우선 예약이십니다 ㅎㅎ

와우!!! 이거 재밌겠는데요!!! 어디보장......

오호오호가실건가유 ㅋㅋ

연극! 너무 재밌어 보이는데요?!
너무가고싶은데 요즘 시간이 나질 않네요ㅠ

저도 요새 너무 바쁘네요ㅠㅠ 화이팅입니다

윽.. 소름...
이런건 꺅꺅하면서 안기는 이쁜 여친이랑 봐야하는데...!! 어디보장......

어디보자....이러다 지누킹님과 ...두리~ㅋㅋㅋㅋ

지누킹님... 꺅꺅... 자신있으십니까? ㅋㅋㅋ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