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hyokhyok 과 휘성콘서트 갈사람 여기여기 붙어라~[잠실]

in #kr-mark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hyokhyok 마켓 상품 구성

  1. 만원의행복(선당첨 후판매라 상품 출연빈도 낮음)
  2. 공연특가1 (주로 연극 공연이며, 정기적 공연이라 상품 출연빈도 매우 높음)
  3. 공연특가2 (일반 콘서트이며, 행사측에서 제가 멤버십 가입한 측에 넘기는 것을 멤버십 측에서 회원에게 판매하는 구조로 스팀 스달 가격이 높을땐 부담없이 제공 되었으나 현재는 불가능 ㅠㅠ)
  4. 멤버십공연(멤버십 카드 소지를 반드시 해야하여 마켓 제공 불가 상품)

오랜만에 상품 구조를 공개했네요. hyokhyok 의 문화생활 마켓은 판매대행이라기보다는 포스팅된 공연을 원하시면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당하는 스달로 제공해드리는 구조입니다.

멤버십 공연을 이번에 제공합니다

Q. 제공 불가라더니 왜 제공 하나요?
A. 저는 가고 싶으나 여친님이 회사 첫 회식이라 못가서 같이 갈 사람을 구합니다

Q. 휘성공연 본걸로 아는데 왜 가나요?
A. 다른이유도 있는데..초대가수로 혹시나 여자 아이돌이 오지 않을까 해서요(지난번에 스팀으로 제공한 공연에 여자아이돌이 왔다고...와 난 B1A4왔는데..나도 여자아이돌 보고싶음ㅋㅋ)

Q. 공연 질은 좋은가요?
A. 전국투어콘서트 앵콜공연이라고 하네요. 클라스 오지죠

Q. 참가 조건이 있나요?
A. 네 1분만 가능하기에..조건이있습니다.

Q. 공연시간 장소 부탁드려요
A. 2월28일 수요일 8시(7시부터 입장가능, 150분공연) 잠실실내체육관

Q. 공연 가격 아세요?
A. 실제 가격은 S석 99000원입니다

참가조건

공연비는 안받습니다 그러나 참가한다하고 안된다는 분들이 있을까봐 명성은 50 이상 or hyokhyok과 밋업에서 보신분으로 하겠습니다

저녁을 사주셔도 그만 안사주셔도 그만이자만 같이 7시에서 8시 사이 간단하게 저녁 드실분(먹스팀은 양보해드림)

저랑친하셔도 그만 안친하셔도 그만이지만 공연을 저랑 같이 보실수 있으신분 이자 제가 중간에 저 가볼게요 해도 계속 보실분ㅋㅋ을 구합니다

아마 끝까지 볼 것 같지만..혹여나 제가 사라져도 혼자 잘 즐길수있으신분으로 원합니다
저 갈때 같이 간다고 해도 말리진 않아요 ㅋㅋ 최소 중반 이상까진 볼거에요
지난번 DJDOC 공연 갔다가...지쳐서 다 놀지도 못하고 나왔지만 2시간은 채움

제가 중간에 일찍 가는이유는 여친님 회식이 마쳤는데..애 상태가 영 아닌것같다 일때 인데...확률이 낮습니다
마치진 않았지만 가는 이유는 지쳐서 이거나 집가야할 시간이라서 인데 주로 지쳐서 입니다

참가방법

보팅은 해주세요
댓글에 구분을 위해 [참가] 를 쓰고 하고싶은말을 써주세요
EX) [참가] 밥은 사드리지만 님 가면 나도 갈게요
EX) [참가] 밥 사고 이구역 미친놈은 나다 싶을 정도로 공연즐겨드림

등등 여러분의 창의력을 보여주세요.

선정방법

확실한분들에 한해서 번호 부여후 주사위 소환하겠습니다

마감 일시

27일 저녁 5시
hyokhyok의 프로필 사진은 과거유물이므로 본 프로필을 기대하고 오실분은 포기해주세요 ㅎㅎ

휘성콘서트(초대손님으로 여자아이돌이 오길바라며) 가즈아

Sort:  

[응원] 공연이 끝났는데도... hyokhyok님이 집에 가기 싫으실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실 분과 함께하시길!!! 응원~

참가자가 없는게 함정...

정말이네요!!!!?!ㅠ 내일인데...

우와.. 함께 하시는 분들 넘~ 부럽습니다~ ^^

하하...토마스랑 갈것같기도 한...ㅋㅋㅋ

ㅋㅋㅋ정말 이것은 좋은 기회네요 횩횩님과 쁘띠밋업 겸 휘성도 볼 수 있고 혹시 모름 여아이돌 오면 진짜 난리다

ㅋㅋㅋ 휘성콘서트보다 게스트를 기대하는 이상한 상황 ㅋㅋ

중간에 저 갈게요 는 뭐예요?
아하하하하

ㅋㅋㅋㅋ 무한이기주의인가요?ㅋㅋ 넌 나와 놀아야하지만 난 내가 가고싶으면 갈거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