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퓨전 뮤지컬] [넌버벌] 판타스틱

in #kr-mark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2주만에 공연을 가지고 왔습니다

보통 공연이 아닌것 같네요

해외공연을 저렇게나 대단하군요

후기는 어떨까요??

공연 상세 내용

NH아트홀 판타스틱 전용극장(서울 중구 통일로 120 지하2층)


좌석은 R석입니다

정가 5만원 최저가 22,000원 (R석입니다)

6스달로 판매합니다

특전

관람 후 후기를 올리시면 풀봇과 장당 1스달 페이백을 드립니다

현재 기준으로 최저가 보다 싸집니다

스달아제발

신청방법

보팅을 한 후 아래 오픈챗팅으로 신청을 한다

https://open.kakao.com/o/sjwn21E

여기로 신청해주세요

확정 후 스팀달러 입금 부탁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문화생활 좀 즐기고 해야하는데..
아무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차트끄고 밖으로 나갑시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오 재미난 이벤트입니다. :-) 응원합니다.

가실생각 없으신가요?ㅋㅋㅋ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오우~~ 엄청 세계적이고 웅장하고 장엄한 공연인가보네요.

네 멋진 공연인것 같아요 그나저나 남정네들이 벗고 있어서....남자분들의 구매욕구가 없나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