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펀딩으로 무료 나눔하기 ^^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한지 이제 3일정도된 Choi입니다.

저는 문화상품권을 다루는 일을 하다보니 상품권을 많이 보유중입니다.

그래서 상품권을 펀딩형식으로 여러분께 무료로 나눠준다면 좋지 않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사실 이런식으로 나눔을 해도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잘 몰라서; 지금 굉장히 고민중에 글을 올립니다.

판매방식은 스팀잇 글을 보던중 kr-market에서 @successtrainer 님의 펀딩형식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동일한 방식으로

  1. 글 보상을 50/50 으로 설정합니다. (SBD / SP )

  2. 목표액은 특별히 없으며 9 SBD당 덧글 순으로 해서 1명씩 문화상품권 1만원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3. 상품권을 드릴때 현물로 직접배송 해드리면 좋겠지만 이게 조금 힘들 것 같아서 추첨된 분들에게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핀번호를 직접 전달해드릴려고합니다. 추후에 추첨글을 따로 올릴 예정이구요.

  4. 추첨 인원을 어떻게 뽑을까 싶은데 다른 글들을 보니 덧글순으로 뽑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덧글과 보팅 둘 다 하신분들입니다. 보팅은 하고 덧글로 신청안하시는 분들도 계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덧글 남기실때 한글로 남겨주신분들에 의해서만 추첨하겠습니다.)




이상 설명이였고, 사실 스팀잇에 온지 얼마안되서 이 방법이 올바른건지 잘 모르르겠습니다.

절대 제 사이익을 챙기려고 하는 목적이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아직 SBD를 바꿔본적도 없습니다 ㅠ)

이익이라고 할 수 있는건 SP정도 일 것 같네요 (추첨된 분들에게 수고하는 수고비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SBD로 설정한건 최대한 원가로 계산하였습니다 9*1.3 *0.75(작성자에게 오는 SBD비율) *환율 해서 정하였습니다.

혹시 이 글에 문제가 되거나 조언을 덧글로 해주시면 더욱더 감사하고 만약 문제가 된다면 글은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ㅎ

많은 보팅은 추가로 추첨인원을 늘려 문화상품권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으며 이번에 잘되면 자주 이벤트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ㅎ


Sort:  

Tiger Money ?

It's like korea cash

살다살다 타이거 머니 드립을 다들어보네...
덕분에 브레드 익스플로드 하였음. 고마워.

위에 타이거 머니 에서 빵터지네요 ㅎㅎ

일단 kr 태그는 무조건 추가해 주셔야 됩니다~

제가 풀보팅해드려도 한명이 받기 힘들겠네요 ㅎㅎ
일단 풀보팅합니다:)

그리고 제가 계산하기로는 대략 12 * 1.3 7(달러비율) * 0.75(작가보상) * 1145(환율) = 14117.85 원이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 제가 환율계산하고 작가보상이 0.7인지 알고 간과했네요... 계산해보니 9SBD가 적당할듯 싶네요 ㅎ

보팅합니다
필요하신분들이 구매 하셨음 좋겠네요!
프로필 보니 자전거 타시는거 같은데 저도 자전거 타는거 좋아해요
그럼 안전한 라이딩 하세요 ㅎㅎ

아 라이딩 ㅎ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보팅하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오 좋은 나눔입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문화상품권을 다루는 일을 하다보니 상품권을 많이 보유중입니다.
-> 죄송한데 이부분에 대한 설명을 좀 들을수 있을까요?
다루는거하고 보유하는거하고는 의미가 틀리다고 생각되서요. 나중에 혹시 문제가 되지 않을까 노파심에 질문드립니다.

문화상품권을 중개거례형식으로 다른쪽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 문제 될 일은 없는 부분이라 괜찮습니다 ㅎ 상품명을 말하거나 하면 홍보 느낌이 비슷해서 공개하는게 오히려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이 부분은 생각중입니다 ㅎ

그럼 얼마짜리 종류가 있고 그걸 개당 몇스달정도에 몇개나 파실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현재 이벤트 상품은 1만원짜리고 물량은 크게 상관없이 진행 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판매는 할 생각이 없고, 추후에 다른 방식은 나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음 그럼 3개정도 27스달에 살려고 했는데 안되나요.

네, 개인적인 판매는 아직 하지 않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펀딩형식으로 제공하려는 의미라서 진행하는 거구요 ㅎ

알겠습니다. 나중에라도 혹시 파실의향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ㅎ

좋은이벤트네요 ^^ 이벤트 진행 잘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가여~~ 펀딩금액이 많아지길!!

감사합니다 ㅎ

의미있는듯하네요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08.97
ETH 3280.6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