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임대-마감] 스팀파워를 돈받고 빌려드립니다 (Steem Power For RENT)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준비된 스팀파워 임대물량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goldenman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가진 스팀파워는 낭비되고 있는 기분이 들어서,
유용하게 쓰시고자 하시는 분에게 유료로 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대조건

  • 임대료 : 월 30 SBD / 1000 STEEM POWER (500스파당 15스팀달러)
  • 임대단위 : 500 SP (최소신청가능 스파)
  • 임대기간 : 한달 단위 연장가능
  • 임대총량 : 7,000 SP
  • 기타조건 : 임대료와 아래 주의사항 외 없습니다.
    (보팅하고 싶은 곳에 하시고, 쓰고 싶은 주제의 포스팅 마음껏 하세요)
    임대예시 - 1500 스팀파워 임대시, 한달에 15 x 3 = 45 SBD 가 임대료가 됩니다.

본 유료임대는 임대가능 총량인 7,000 SP가 소진되면 마감합니다.

  • 특약 : 동일인이 재임대로 인한 계약연장시 월 임대료가 첫달 임대료의 10% 할인된 금액이 됩니다.
    예) 1000 SP 임대시 - 첫달 임대료 = 30 SBD, 동일인 연장시 두번째달부터는 매달 27 SBD
    임대 만료 후, 연속되지 아니한 1-2달 후 재임대시 첫달 임대료가 청구됩니다.

임대방법

  1. 임대를 희망하시는분은 이전 임대자의 확인 댓글로부터 남은 임대수량을 확인해주세요.
  2. 임대총량을 초과할 경우 계약은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포스팅에 댓글로 원하시는 임대수량을 SP단위로 의사표시해주세요
    (좋은예 : 500 SP 임대원합니다, 나쁜예 : 1개 임대할게요)
  4. 제가 확인 댓글을 남깁니다.
    (예 : xxx 님의 500 SP 임대가 확정되었습니다. 15 SBD를 송금해주세요. 남은 임대수량 - 5,000 SP)
  5. 제 댓글을 확인하시면 12시간 이내로 임대료를 송금해주세요.
  6. 입금이 확인되면 12시간 이내로 임대파워를 지급해 드립니다.
  7. 임대파워 임대 후, 계약유효시간(시작, 만료일시)을 댓글로 작성해드립니다.

주의사항 (임차인 : 빌려가시는 분, 임대인 : 빌려주는 사람)

* 이미 기존 계약연장으로 임대중인 분은 추가임대가 불가능합니다.(베슬에서 임대량 추가기능 미지원)

  • 기존에 다른 분이나 저한테 임대 이미 받으시던 분도 추가로 임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임대계약 사항은 포스팅과 댓글을 통해 이루어지며 블록체인에 기록되므로 별도의 계약서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 임차인의 개인적 사정으로 계약 기간 내 임대를 종료할 경우 임대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임대인의 개인적 사정으로 계약 기간 내 임대를 종료할 경우 해당 월 임대료 전액을 반환합니다.
  • 임차인의 불법행위나 고의적인 표절행위등이 발견될 경우 즉시 임대된 파워는 회수되며 계약이 종료되며, 임대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계약 합의 후 임차인은 12시간 이내 SBD 송금해야 하며, 송금없이 12시간이 지나면 계약은 무효가 됩니다.
  • 임대인은 임대료를 받은 후, 12시간 이내 임대를 실행해야하며 12시간 내로 임대를 해주지 못 할 경우 임대료의 두 배를 위약금으로 반환합니다.
  • 계약은 임대인의 임대실행시간 부터 다음달 같은 날 같은 시간까지 유효합니다.
  • 계약의 연장을 원할 경우, 임대만료시간 전에 스팀챗이나 임대인의 포스팅에 임의의 댓글로 의사를 표시해주세요.
  • 임대예약은 받지 않으며, 임대만료된 스파에 대한 재임대 또는 처리방침은 별도 포스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거래소의 Steem, SBD 시세의 변동과 본 계약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시세를 이유로 계약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기타 궁금한 점은 본 포스팅에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또 하나의 임대사업이군요!
저는 다음를 대비하여 팔로우만 하고 가겠습니다!

주의사항에 임대인, 임차인이 바뀐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 계약 합의 후 임대인은 12시간 이내 SBD 송금해야 하며, 송금없이 12시간이 지나면 계약은 무효가 됩니다.
  • 임차인은 임대료를 받은 후, 12시간 이내 임대를 실행해야하며 12시간 내로 임대를 해주지 못 할 경우 임대료의 두 배를 위약금으로 반환합니다.

8월부터 했는데 이번에 회수된 분량에 대한 추가임대포스팅이랍니다 ^^
그리고, 잘못 기제된 부분에대해 수정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그렇군요. 제가 이전 회차들을 못봤나보네요!

바로 신청하고 갑니다!
1000SP 임대신청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달(10-11월) 임대 마감 4일이 남았네요.
연장을 원하시면 12일 밤까지 90 SBD의 20% 할인된 74 SDB를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연장할인 10% + 이달의 특별 불황을 이겨내자 할인 10%)
연장을 원하지 않으시면 그냥 날짜 지나면 알아서 회수해 가겠습니다 ^^

4일안에 금액을 다 마련하지 못할수도 있겠네요ㅠ
2000sp나 1000sp로 줄여도 가능한가요?

미리 말씀주시면 며칠 더 유예해드릴 수 있어요 ^^
일주일정도 외상해드릴게요 ㅋ
줄이는 건 안해봤는데...원하시면 지난번 방법을 한 번 응용시도해 볼만한 것 같긴해요;

아 주의 사항에 이미 임대 받고 있어서...저는 불가능한가 보네요^^;;

네....임대프로그램의 제약사항이에요... 추가하려면 기존것을 취소해야되는데 그럼 1주일간의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현재 제가 2000SP 임대 중인데 늘려서 3000SP 를 받고 싶긴 한데...음음...^^;;방법이 없는건가보네요ㅠ

스팀커넥트를 이용해서 3000sp임대 명령을 입력하시면 스파손실없이 추가로 1000sp를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주소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
https://v2.steemconnect.com/sign/delegateVestingShares?delegator=goldenman&delegatee=jaytop&vesting_shares=3000.000%20SP

어 ? 그러면 아래 방법대로 된다면 @goldenman님의 결정이 중요하겠네요 ㅎㅎ 확인하고 댓글 주세요 ㅎㅎ

넵! 일단 한 번 해볼게요!

잘돼서 다행입니다. ^^

@lee5 님 덕분에 스팀커넥트를 알게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jaytop 님, 링크로 해보니 바로 추가로 나간 것 같습니다 ! (벌써 임대 실행됨)
확인해주시고, 30 SBD만 송금해주시면 바로 시작되겠습니다.

마감일은 10월12일 23:59분까지입니다.

(남은 임대가능 수량 : 6,000 SP)

네 보내드렸습니다! 1,000SP 추가 할까 말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로 임대를 해주셔서 자의99프로 타의 1프로로 시작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jaytop 님,

1%에 대한 책임감으로!
기존 2000 SP과 이번 추가된 1000 SP의 임대기간을 통합해서,
총 3000 SP의 임대만료 기간을 10월 12일 23:59 까지로 수정하겠습니다.
즉, 2000 SP에 대한 무료임대가 11일가량 추가된 것으로 받아들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장시에도 다음 달 12일까지 총 3000 SP에 대한 금액으로 통합해서 관리하고 코멘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작성이라 길게 작성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스파임대해주시고 기간도 연장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

안녕하세요! 벌써 한달이 흘렀네요 ^^
연장하시고자 하신다면,
내일 23:59전까지 81 SBD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장을 희망하지 않으시면 그냥 계시면 됩니다!

81SBD 보내서 연장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인되었습니다! 한달 연장되어서,
11월 12일 23:59 로 만료일자가 변경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오 이런기회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달은 @clayop님의 임대를 받고있는데 기간이 끝나면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신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네요 ^^

저도 추후 임대를 위해 팔로우와 리스팀 해두었습니다 ^^

네, 스파가 여유 생길때마다 비정기적으로 임대글 올리니 확인해주세요 ~!!

@abdullar 님 포스팅 링크 타고 왔습니다.
저 또한 임대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신청하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앞으로 계속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제가 원글에 오해의 소지가 있게 적었네요 ㅜㅜ 다른 분께 받고 있는 건 저랑 상관이 없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또 뵈어요 ^^;

활동이 적으시다면 임대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나중에 스파가 커지면 생각해 보려고 하네요.^^

따로 스팀을 사서 파워업해서 3개월이상 묶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임대가 대안이라고 생각해요 ^^

저도 활동량을 고려해서 임차 받는 걸 생각해봐야겠습니다~ㅎㅎ

네, 스팀잇을 하는 여러 옵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가는거죠 ^^

가입할 때부터 임대되어 있는 27스파가 있습니다. 누가 주신건지는 모르고요.. ㅜㅜ 댓글 보니까 그래도 가능하다는 말씀들이 있는데 저도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SBD 탁 털어서 한 번 쎄게 임대해보고 싶습니다만...

네 임대가능하세요. 저한테서 받으셨던 분이 안되는 건 줄 알앗는데 lee5 님 덕에 그 제한도 의미없어졌네요. 얼만큼 임대원하시는지 알려주세요 ^^

6000 SP 임대하겠습니다.

넵, 180 SBD 송금 부탁드립니다.
송금 확인되면 임대실행하고 댓글 드리겠습니다 ^^

(임대수량 마감입니다. - 남은 임대스파 - 0 SP)

입금확인되었습니다.
@soosoo 님의 임대마감일은 10월13일 23:59분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확인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한달이 흘렀네요 ^^
연장하시고자 하신다면,
13일 23:59 까지 180*0.9 = 162 SBD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장을 희망하지 않으시면 그냥 계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goldenman님 덕분에 무소불위(?)의 권력을 한달동안 휘둘러봤습니다. 신나는 한달간이었습니다.^^ 감사히 잘 썼고요 계속 유지하고 싶지만 ^^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번성하세요~~

직접 회신으로 의사를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기회에 또 뵈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7.91
ETH 2348.6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