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기] @goomeonggage에서 구입한 스팀잇 와펜!

in #kr-market7 years ago

IMG_9764.JPG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얼마 전에 @kingbit 님이 운영하시는 @goomeonggage 에서 스팀잇 와펜을 구매했었는데! 어제 드디어 받았네요오> _</
어제 슬라임을 치우고(...) 열심히 다리미로 셔츠에 부착해서 오늘 착샷까지 찍었답니다>. <
늦잠 자서 초췌한 모습... 스노우 어플이 가려주네요^^ 호호호ㅎㅎ 현대의 기술이란 참으로 훌륭합니다!

IMG_9730.JPG

원래 5개 중 3개 선택인데... 첫 낙찰자라고 하시며 5개를 다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kingbit님>_ < 다섯 개 다 이뻐요!
어디다 붙여도 무난한 컬러들이라 더 좋네요ㅎㅎ

저는 흰색 무지 셔츠랑 스팀잇 에코백에 이 와펜들을 붙여보기로 했습니다!

IMG_9732.JPG

우선 스팀잇 에코백!
큼직하고 편해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
여기 다 붙여버릴까하다가 뭔가 하나에 다 몰아 붙이기가 아까워서ㅠㅠ 두 개만 살짝 붙여주었습니다.
항상 달고 다니는 벳지들과의 균형이 아주 좋네요!

IMG_9767.JPG

그리고 셔츠에도 꾸우욱!
뭔가 얼굴 표정 같지요ㅎㅎㅎㅎㅎ
그걸 노렸습니다 후후후
스팀잇 로고 두 개가 눈이고 업보트 문구가 입!
익살스러운 표정이 되었네요^ㅂ ^

이 스팀잇 와펜도 다른 와펜드처럼 다리미로 10~20초 꾹 눌러주면 붙는 와펜이에요.
저는 일단 다림질로 붙여뒀는데 조만간 바느질로 고정시키려구요!
에코백은 천이 거칠어서 그런지 박음질을 반드시 해야할 것 같아요.
와펜으로 종종 에코백이나 셔츠 리폼했었는데 다림질만 하면 항상ㅠㅠ 떨어져서 어딘가에 흘려두고 온다는ㅜㅜㅜ
이렇게 이쁜 거 잃어버리면 마음이 엄청 아플 것 같네유ㅠㅠ

IMG_9731.JPG

얼마 전에 아트박스에서 요 미니 고래 와펜도 샀는데! 이것도 같이 붙여줘야겠습니다^^

이쁜 스팀잇 굳즈 판매해주신 kingbit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면서...
goomeonggage 가 흥하기를 기원합니다>. <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uu 고마워요>. <

와펜이 무엇인지 처음알았어요~~ 잘어울리십니다. 판매급증하겠는걸요? ^^

잌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와~~가나님이 착용하시니까 디게 상큼해보여요 !
자꾸 저에게 쇼핑의유혹을ㅋㅋㅋㅋ
롭스도 가봐야하는데.......ㅋㅋ

키키님도 와펜사시면 상큼해지십니다 ㅋㅋㅋㅋ

저 구멍가게 구경갑니다!!!!!
영업에 넘어갔습니다ㅋㅋㅋㅋ

앜ㅋㅋㅋ 상큼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찬양하라 스노우 어플!
와펜은 패션피플의 필수 아이템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

티셔츠에도, 에코백에도 잘어울리네요
가나님이 하셔서 더 잘 어울리는 건가요? ㅎㅎㅎ
마지막에 고래 와펜도 너무 귀엽네요

으앙ㅋㅋㅋ 감사합니다>. <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패션 센스를 UP! 시킬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ghana531님, kingbit님께서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은데 이제 판매 후기가 슬슬 올라오고 있군요 ㅎㅎ 귀엽습니다^^ 구경 잘 하고 가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구멍가게 흥했으면 좋겠네요^ㅁ ^

네 ㅎㅎ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우와, 완전 예쁜걸요?ㅋㅋㅋ 스팀잇 굿즈가 이렇게나 아기자기할 수 있다니!

히히 감사합니다아아 >. < 표정처럼 만드니 넘나 귀엽네요ㅠㅠ

제가 해보니 조금 길게 ~~ 눌러 주여야 잘 붙더라구요. 셔츠에 붙인 가나님 사진을 와펜 판매할때마다 올리고 싶군요 ㅎㅎㅎㅎ 이렇게 미인께서 포스팅을 해주셨으니 불티나게 팔려야 할텐데요 ㅎㅎㅎ

실제와 사진이 같다면 참 좋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스노우가 눈 키워주고 턱 깎아줘서 참 좋네요^_ ^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이쁜 와펜, 많이 많이 팔리면 좋겠습니다아>. <

포스팅 상단 사진을 외펜 판매 포스팅에 모델 @ghana531 로 표기하고 사용할수 있을까요 ?

으앜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럽네요ㅋㅋㅋㅋㅋㅋ 스팀잇 홍보모델의 꿈을 드디어 이루나요...! ㅎㅎㅎㅎㅎㅎ 이런 스노우 뽀샵 범벅인 사진..... 부끄럽긴 하지만 쓰셔도 됩니당..허허헣ㅎㅎ

이거 스팀잇에는 미인분들만 모이시는 건가요? ㅎㅎ 가방도 이뻐요~

어이구 과찬이십니다>. < 하지만 칭찬은 낼름 주워먹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해요!

에코백에도 잘 어울리네요.
바느질을 하지 않아도 붙어있다니..신기하군요^^

에코백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뒤에 실리콘 막? 같은 게 있어서 열을 가하면 녹았다 굳으면서 붙는 것 같더라구요:)

아~그렇군요.
벽에 붙이는 작은 플라스틱걸이 뒤에 붙어있는^^

Thnx @ghana531 for putting this info all togeth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