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경제/경영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1위 - "레버리지"(새책, 교보문고 대리주문)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우선 마켓 포맷사용을 흔쾌히 허락해주신 @seller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테스트로 해보고 반응이 좋으면 계속하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 교보문고 홈페이지

i9791130612249.jpg

상품설명 : 경제/경영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1위인 레버리지입니다.

상품상태 : 제가 배송하는것이 아닌 교보문고에서 배송되는 새책입니다. 제가 교보문고를 통해 대리주문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상품 판매는 경매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글에 보팅을 해주신 분들만 경매 참여가능자로 인정하겠습니다.

보팅에 참여했다 취소 하지는 말아주세요.

언제든지 의견이나 개선사항을 말씀해주신다면 즉각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낙찰되신 분들은 스팀 챗 get-cheaper로 배송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 챗에 '레버리지 책 낙찰자입니다.' 라는 문구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판매글은 @seller님의 포맷을 참조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베스트셀러 책을 팔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작 가격 : 10 SBD(수수료포함) - 첫 경매글 기념 파격가!

소비자 가격 : 13,500원

구매 가격 : [최고 입찰금액 - 글값 x 0.38(SBD) = 구매가격]

예를 들어 경매 종료 일시에 글 값이 $10이면 x 0.38를 계산한 3.8(SBD)만큼 금액을 빼어드립니다.

경매 종료 일시 : 2017년 7월 29일 00시

Sort:  

현재상황 낙찰예정자 : jinuking (11sbd)

와우 책이라니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인기가없군요 ㅠ ㅠ

ㅎㅎ 아이템은 좋습니다. 책은 잘모르겠구요. 책을 주문받아 팔아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저도 처음 사실 그렇게 생각을했었는데 그렇게하려면 마켓 포맷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다.

10sbd 응찰합니다.

jinuking님이 11sbd 응찰하셨습니다.

10.5로 입찰하신걸로 계산결과 최종가격 9sbd가 나오는데요. 테스트 마켓 참여 감사의미로 7sbd 만 보내주시면 책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할인까지 해주시고!!
잘 읽겠습니다!! 경매 입찰하기 전에 후기 찾아봤는데 왠지 저만 읽지 않으면 뒤쳐질 것 같아서ㅎㅎ 언능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리는 상품은 모두에게 필요한 상품이죠 생필품 같은 것들
산이 아버님 상품은 상품을 원하는 사람이 지극히 제한적인 상품 같네요
이글을 쓰는 저도 관심이 별로 없고요 . 만약 도서상품권 이었다면
사람들의 관심이 더 컸겠죠 . 일단 조언 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을해서 베스트셀러면 수요가 어느정도될까 테스트해본거구요 ㅎㅎ 조금 보완한 북마켓(2차)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