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Oral-B glide FlossPick - 오랄비 글라이드 플로스 픽 150개들이 10 팩 (1인 1팩도 구매 가능)

in #kr-market7 years ago

미국에 사는 관계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가끔 필요하거나 원하는 물건들을 보내게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플로스 픽 (Floss pick)입니다.
치아 관리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요즘 치실을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치실을 끊어 쓰기가 좀 불편해서 손잡이가 달려있는 이런 플로스 픽을 사용합니다.

오랄비 글라이드 플로스픽 민트 향이구요, 150개 들이입니다. 공홈에서 $6.49 +tax 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7-07-26 at 3.31.54 PM.png

한국에서는 얼마 정도 하나 시장조사(?)를 해봤더니 지마켓에 비슷한 상품이 있습니다.
300개 셋트가 39,900원이니, 150개는 19,950 원 정도이네요.
Screen Shot 2017-07-26 at 3.44.25 PM.png

이번에 마침 한국으로 가는 운송책이 있어 ㅎㅎ 해외배송비 없이 국내 택배만으로 가능합니다.
그래서 택스와 택배비 모두 포함해서 6.50 스팀달러부터 경매 시작하겠습니다.
1팩에서부터 10팩까지 원하시는 수량과 경매 가격을 올려주세요.
이 글이 페이아웃되는 시점(8월 3일 오전 10시경)에 마감하여 최고 가격 순서대로 10개를 판매하겠습니다.

이 판매는 일회성이고 전 아마추어라 최종 가격을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jumma 님의 기준을 적용해볼까 합니다.

상품가격 < (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 부담 지불금은 입찰금-상품가격 입니다.
상품가격 >= (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 부담 지불금은 상품가격-(글보상x0.375) 입니다.
상품가격 < (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가 지불한 스팀 달러는 입찰 참여자에게 균등 분배합니다.

입찰하시는 분들이 저보다 더 잘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8월 6일 일요일 밤 12시까지 @floridasanil 계정으로 입급해주시면 되구요, 배송은 아마 8월 7일 이후에 될 것 같습니다.

한국 가족들이 잘 쓰는 제품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한번 올려봤어요. 혹시나 반응이 좋으면 수량은 늘릴 수도 있어요^^

많이 봐주세요^^

Sort:  

국내에서도 이런 치실을 슬슬 편의점에서 팔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역시 좀 비싼데, 올려주신건 가격도 착하네요 ^^

네, 이게 쓰다보면 너무 편해서 치실은 절대 못쓰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한국보다는 아직 많이 싼 것 같아요

가격대비 이거 대박인데요.

그쵸? 그래서 한국에 사는 가족들이 매번 찾는 품목이랍니다 ㅎㅎ 근데 아직 참여하시는 분은 많이 없네요 ㅎㅎ

품목이 다양해지고 가입자가 좀 늘어나면 새로운 형태의 마켓으로 태어날것같습니다.
계속 부탁드립니다.

와 ㅋㅋ많은분들이 환호할만 하네요^^
팔로하고가요 ㅋㄷ

아직 입찰은 많이 없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오오! 7.0 입찰해봅니다!

Congratulations @floridasna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미국에서 물건너오는데 이가격이 가능하신가요?
대박입니다. 7.5들어가봅니다.

1팩이시죠? 가끔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한국 운반책(?)이 있어서요 ㅎㅎ

아 조금 경매룰이 헷갈리는데.. 여러팩을판매하시면 위의 7.0 베팅과 저의 7.5 베팅 둘다 낙찰이되는건가요??

네, 10팩까지 금액 순위로 낙찰됩니다. 최대 10명의 낙찰자가 생기겠지요. 베팅하시는 분이 10분이 넘으면 최종금액은 10팩 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모두 일괄책정할까 합니다.

그렇군요 그럼 1팩만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