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작한 귀여운 스티밋 스티커 판매합니다.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boost.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근 한달전부터 생각하고 이런 저런 작업을 했던 결과물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디자인은 제 친구가 하였고요. 제작비 및 총괄은 저 부스트가 했던 스티커 완성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시안을 보여드렸는데요. 실제 결과물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왠지 모르게 마음이 뭉클하더라고요.


DSC01144.JPG


최소 단위가 1,000장 이길래 에라 모르겠다며 총 4,000장을 주문해버렸는데요. 생각보다 부피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집에 가지고 들어오는데 부모님이 오셔서 이놈의 자식은 또 뭔 일을 저지르나 살펴보시는데 살짝 민망했습니다.


DSC01145.JPG


부피 보이시죠? 이제... 이걸 판매하고 배송할 생각을 하니 눈앞이 살짝 깜깜해지는데요. 어쩌겠어요. 저질렀으니 끝까지 진행해봐야지요.


DSC01146.JPG


판매 계획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각 디자인마다 4장씩 동봉할 예정(총 16장)입니다.

이게 한세트고요. 예전 밋업때 @renakim 님께서 혜자스럽게 스티커를 나눠주신것이 있어서 한정 수량으로 1~2개 추가해서 드릴 예정입니다.

2. 판매기간은 이 글이 Payout 되기 전까지입니다.

즉 1주일입니다.

3. 가격은 한국은 0.7 SBD로 책정하겠습니다.

이번 마켓은 대리 구매를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이 판단하셔서 구매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는 재고(?)는 밋업 때 가져가서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배송의 아이디어와 양식은 스티커 배송 선배이신 @renakim 님을 따라했습니다. 미리 고민하고 개척해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다.

4. 스팀달러를 보내시고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goo.gl/forms/oK6YpTeFlxKxTv8d2

발송 후 개인정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달러를 보내는 방법은 미국을 가시고 있는 @roychoi 님이 작성해놓으신 포스팅 보시면 될 것 같네요.
https://steemit.com/kr/@roychoi/how-to-send-steam-dollar

5. 발송은 다음주부터 진행 될 예정입니다.

우편으로 발송하는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주문하셨으면 댓글 꼭 남겨주시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

처음으로 써보는 말인데요. 스티커 너무 귀엽다 싶으시면 리스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Sort:  

너무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주문했습니당~

주문감사합니다. 확인 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오 스티커 귀엽네요 ㅎㅎㅎ
각자 자기에게 맞는? 스티커를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ㅎ

?! 그렇지 않습니다. 전부 4장씩 보내드리는겁니다.

아아 저게 세트군요!!! ㅎㅎㅎ
이제야 알았습니다ㅎㅎㅎ

귀엽고 깜찍하네요 ㅎㅎ

아하 감사합니다!

헉 대박이네요 너무이뻐요^^ 근데 가격이너무싼거아닌가요??

앗 그렇게 봐주셨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완판 될리는 없지만 완판된다면 손해보지는 않으니 괜찮습니다! 같이 즐겨보자고 만든거니까요 ㅋㅋ 저도 만드는 과정 재미있었어요.

저도 구매 하겠습니다 ㅎㅎ페이아웃 들어오면 구매해야겠네요 ㅜㅠㅜ딱 바지 사려고 10달러 만들어 놨는데 좋은게 보이네요 ㅠㅠ

부담 안가지시고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실물도 너무 귀엽네요~ ^^

앗 그런가요!? ㅋ 다행입니다. 하하

@boostyou 님 설문지에는 가격이 0.5로 되어있어요 오타이신것 같아말씀드려요

!!!!!!!!! 눈썰미가 좋으시군요. 감사합니다. 바로 고쳤어요. ㅎ

신청했습니당!! ㅎㅎㅎ woo님이 지원금을 주셔서 >_<

4천장... 엄청난 스케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판매 응원합니다 :)

32장 팔렸습니다. 크크

구매원해욥!!! ㅋㅋㅋ 제목이 정직하네요 귀여운 스티밋 스티커. SBD 보내겠습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