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ster's writing]울남푠은 자동차를 좋아한다 ^^

in #kr-manulnim7 years ago

허어걱!
이런 반전이 ㅡㅡ;

그래서 그러신걸까요..
그나저나 가족과 따로 홀로지내심이 얼마나 힘드실지 저는 상상이 되지 않네요
아내랑 하루도 떨어지려고 하지않는 큰아들같은 제 수준에서는 말이죠 ㅠㅠ

제가 해드릴게 없어 가진 힘 모다 모아서 위듀님의 댓글에 풀보팅해봅니다.
조그만 힘이겠지만 가족과 화상통화하실 통신료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기를 바라며

가족에 대한 그리움 조금이라도 해소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Sort:  

말씀만 해 주셔도 위로가 되고 감사합니다.
매일 하는 영상통화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지만 같이 있는것 만은 못하지요
ㅎㅎ 어쩌겠습니까, 한 가족의 가장인데 열심히 살아야죠^^
혼자 지내다 보니 여기 스팀잇에서 사람 냄새가 나는 글 읽는 게 좋네요..
위로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그래서 저는 오늘도 힘을 냅니다.^^

그렇죠.
가족의 살냄새 그리고 그 유대감을 무엇으로 느낄 수 있을까요 ㅜㅜ

어떤것도 직접위로는 되지 않겠지만 스팀잇에서 사람 냄새나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하시어 적적함을 조금이나마 달래실 수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좋은 말씀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래도 식구들이 걱정하지 않게 잘 지내야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216.42
ETH 2325.6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