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름을 사랑했던 김영갑작가의 예술혼을 찾아

in #kr-manulnim7 years ago

우와 제주로 휴가 가셨나봐요 소철님? 저는 몇 달 전 처음으로 다녀왔는데 아직까지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다음 휴가때도 꼭 제주도 또 가보고 싶어요.
태그가 마스터님으로 되어있는데 마스터님의 사진인가요? 정말 예술이네요.
푹 쉬고 좋은시간 보내다 오시길 바랍니다 소철님!

Sort:  

세계님 이게요..
오늘 올리려거 한 포스팅이 아닌데 ㅡㅡ
제 실수로 그만 ㅜㅜ

지금 제가 회사 워크샵때문에 제주에 왔거든요.
일정중에 포함된 곳에 김영갑선생의 갤러리와
오름을 올라다니다 이동중에 짬짬히 썼습니다. ^^
하지만 가족과 함께하지는 못해 아쉽네요 --

아 그러셨군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 뭐니뭐니해도 최고지만 그래도 워크샵을 제주도로 가셨다니 힐링 워크샵이네요. 여전히 엄청 부럽습니다 ㅋㅋ
좋은 시간 보내다 오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