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zu님의 예술에 대한 온식구의 화답

in #kr-manulnim7 years ago

펜에 마니님이그대로 녹아 있는듯해요!~
항상 말씀도 이쁘게 하시고 맘씀씀이도 이쁘신 분이라
본인 작품에 그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듯 해요~~
역시 마니님~~~ 역시 로사리아는 보는눈이 있단말이에요~ 히힛~~

Sort:  

넵 마니님은 언제나 귀염귀염모드라
로사리아님이나 마니님이나 두 분 모두에게 다른듯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ㅎㅎ

아... 마니님과... 저를... 마니님께 마구 마구 미안해 지긴하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ㅎ
저도 앞으로 노력을해서
구염구염 모드로 가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잇히~

그나저나..
마스터님께서..
로사리아님+천상여자님 이렇게 안산에서 음주밋업을 하길 원하시던데..
어떠실런지..

오예~ 오예~~~ 진짜요?? ㅎㅎㅎ 좋아요 좋아~~~
그런데 안산까지 어찌 오셔용~~
너무 머니까 좋은 장소를 찾아 그곳에서 뵙기로해요!~~ ^^

음주밋업을 주장하시고
이번에는 꼬옥 로사리아님 계신 안산서 보자고 하시네요 ^^
장소와 시간을 고르시면 되실듯 싶습니다 ^^

아... 그럼 제가 다음주쯤 말씀 드리겠습니다. ^^
신나요 신나~ 잇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