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ster's writing]울남푠은 자동차를 좋아한다 ^^

in #kr-manulnim7 years ago

휴..... 소철님 어쩜 저희 남푠이랑 판박이이신지...
저희 남편도 맨날맨날 회사명 + 숫자로 된 차이름을 줄줄 외우며
새차가 나오면 스펙을 연구하고..
(아니 살것도, 사줄것도 아님서 뭘 그리 연구하고 있다요??)

남자들은 다 그런건가요?
제가 술은 잘 못하지만... 마스터님하고 한잔 해야겠어요. ㅋㅋㅋ

Sort:  

살것도 사줄것도 아님서 뭘 그리 연구하냐는 말씀이 넘 웃겨요 ㅋㅋㅋ 차에 1도 관심없는 저같은 남자도 간혹 있습니다 ㅋㅋ

세계님 묘오~한데
그럼 혹시 오토바이에 관심이? ^^

저도 차에 관심없는 남자를 아직 별로 못보긴 했습니다 ㅎㅎ 아마 제가 아직 차가 없어봐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

헤헤 이제 한대 몰고다니기 시작하믄
데리고 다니지 않으면 못다니게 되지요 ㅎㅎ

제가 몇 번 차 사달라 해봤는데.. 시큰둥 하더라구요.
췟.. 코인 투자해서 제가 벌어 사렵니다. ㅋㅋ

꼭 잘되서 보란듯이 쿨하게 하나 장만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남자들 다 그렇죠 ㅎ ㅎ
조선시대 때였음 이랬겠죠.

"자네 말 안바꾸나?" "이번에 보니 자네 말이 이제 힘들어 보이던데"
"장터에가니 까만 글랜져라는 녀석이 잘 달리게 보이던데"

"고맙네 신경써줘서"
"그런데 이미 이번에 덩치 좋은 모아뷔라는 좋은 놈으로 바꿨다네"

이러고 있겠지요? ^^

모아뷔는 저희 아부지도 좋아하시는 녀석이죠.
막 상상되는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1.68
ETH 2306.2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