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름을 사랑했던 김영갑작가의 예술혼을 찾아

in #kr-manulni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철님, 아 제주도에 가셨군요.. 아주 좋아보이네요.
유명하신분이신 듯 하네요.. 저는 잘 모르는 분이지만요 ㅎㅎ
돌하루방에 카메라 정말 보기 좋습니다. 좋은 곳에서 워크샾을 하시네요^^
일 잘 보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Sort:  

따라잡고싶은 예술가이시죠.
뭐 사실 사진에 관한 한 따라 하고싶은 분이 한두분이 아니지만요 ^^
성민님께서 찾아주심에 감사드리며
이제 서울어 왔답니다 ^^

아 벌써 오셨군요 ㅎㅎ 남은 주말 편안하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친구들이 놀러를 왔네요.. 아 피곤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