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터키우기 vol.3] 1:100 전쟁의 서막..

in #kr-manulnim7 years ago

짜증나 죽겠어요. <- 은근 중독성 있는데요? ㅎㅎㅎ
한터군이 본인 성장기를 읽으면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군요. ^^

Sort:  

ㅋ~ 절대지워지지 않을 자신의 과거..
여친에게 뻥도 못치게 되는 스팀잇 ^^
그럼 낼 2부에서 뵈요 베어님~~

ㅎㅎㅎㅎㅎ 진짜..... 나중에 어쩝니까 ㅎㅎㅎㅎㅎㅎ 요즘 여친들은 셜록 빙의해서 인터넷에 남친 이름 엄청 검색한다 하든데.
그런데 마스터님과 소철님의 글을 읽으면 여친이 더 하트뿅뿅 하게 되겠네요. 그걸 노리신건가요.. ^^^ 기대하겠습니다!

음.. 베어님 댓글을 보고나니 아들의 장래를 위해서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글을 올려야 할 듯 싶은데요? ^^

ㅎㅎㅎㅎㅎㅎ 한터군 유아원에서 좋아한 여자 친구 이야기 이런건 올리시면 안될듯 합니다.. 아무리 유아원이라도 해도 여자는 질투의 동물 아니겠습니까!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