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름을 사랑했던 김영갑작가의 예술혼을 찾아

in #kr-manulnim7 years ago

내공이 대단하시네요.. 사진 보고 장비가 엄청 좋은가 생각했습니다 ^^ 특히 저 등산로 사진..!
그나저나 제주도 워크샵은 재밌으셨어요? 하루라도 가족생각이 많이 났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것 먹을때나 멋진것 볼때나.. 저도 가족과 떨어져서 지내는동안.. 맛있는것 먹고 멋진것 볼때마다 언젠가는 이곳에 가족들을 데리고와야지 하는 생각이 항상 들더라구요 ㅎㅎ

무사 귀가 하시고 푹 쉬시기를..!

Sort:  

이제 공항서 집으로 가려는 길에 베어님의 댓글을 보았네요.
넵 내내 아내가 보고싶었습니다.
얼렁 집에가서 아내와 한터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몸과 마음은 항상 스윗홈에 있네요. ^^
감사합니다 베어님~~

이 댓글 이후 후다닥 달려가셔서 가족들하구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푹 쉬고 계실것 같네요 ^^ 왠지 상상이 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