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joons의 5번째 사랑나눔 Real 로또 이벤트 결과

in #kr-lovesh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joons는 월말에 엄청 바쁘답니다. ㅠㅠ그래서 이제서야 사랑나눔 Real 로또이벤트 결과를 포스팅하네요.

image.png

두근... 두근... 설레임을 안으며 한장씩 한장씩 QR코드 스캔을 하는데...

헉!~ 완전 꽝이네요. 우째 5등 당첨도 한장이 없네요 ㅠㅠ

지난번에는 5만원 어치 사서 1만원 당첨되었으니 80%폭락 당했고, 이번에는 1만원 어치 사서 0원되었으니 100%폭락당했네요 ㅎㅎ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kr-loveshring 사랑나눔 6번째 Real로또 이벤트 포스팅을 준비해야겠네요.

고래를 꿈꾸는 뉴비 @joons입니다. 댓글과 팔로워는 소통의 시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I can see you put a lot of time into this post. It payed off.

Great post. Once thing I've learned in life is "Build your own dreams, or someone else will hire you to build theirs."

전 3개 맞았네요....두 장 사서 한 장 세 개니..반토막..
그러나! 이 번주엔 바꿀 수 있으니....희망을!!
맛점 하시고 이번 주엔 대박나세요!!
(월요일에 본점에서 만나요..ㅎㅎ)

우와 2장 사서 1장 5등당첨되셨으면 500%폭등되셨네요? ㅎㅎㅎ 신의 손이신가봅니다 ㅎㅎ

다음 이벤트가 뜨면 1순위 댓글 달기가 제 목표입니다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오늘중으로 포스팅 올리려하는데 시간이 빠듯하네요 ㅠㅠ

다음엔 1등 기원하겠습니다~.

넵!~ 언젠가는 나오겠죠!~~~~~~~ 1등이!~~~~~~~~~~~^^

아쉽네요. 1등 가좌^&^

그러게요 5등이라도 당첨될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joo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슬프네요..

무지 아쉽습니다!~
하지만 6번째 사랑나눔이 곧 옵니다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