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소소한 선물🎁 (+소소한 이벤트)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2018년을 시작하면서 세웠던 작은 계획 중
'한 달에 다섯명 이상에게 뜬금없이 선물하기'가 있었어요.
여기서 포인트는 '뜬금없이'랍니다 😉
12월엔 워밍업으로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을 가득 사서 선물했는데요-
1월에 제가 정말 소소하게 선물을 나눈 이야기를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항상 저와 소통해주시는 감사한 스팀잇분들께도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KakaoTalk_20180127_111836961_Easy-Resize.com.jpg


#뜬금없는 케이크선물

오랜만에 중,고등학교 동창 다섯이서 신년회를 가진 날
너무 기분 좋아진 저는 길을 걷다 친구들한테 말합니다.

"얘들아, 너네 만나니까 너무 좋다- 내가 케익 쏠게!!"

제가 이 말을 하자마자 두 명은 빵 터지면서 웃었고
두 명은 동시에 손사래를 치며
"왜? 아냐 괜찮아 너 왜그래!" 하는 반응을 보였지요 ㅋㅋㅋ

KakaoTalk_20180127_112611577_Easy-Resize.com.jpg

여자 다섯이 '케이크를 부탁해'라는 가게에 들어가 케이크를 하나씩 사며
직원에게 사진찍어달라하는 손님은 처음이지 않았을까요 ㅎㅎ
친구들에게 케이크를 하나씩 손에 들려 보내니 기분이 참 좋았어요 :)

#애플시나몬청

KakaoTalk_20180127_193429717_Easy-Resize.com.jpg

집에 사과가 많이 생겨 계피가루를 섞어 애플시나몬청을 만들었어요!
저희 할머니와 가족들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따뜻하게 차로도 먹고, 탄산수에도 타서 먹고요! 우유폼을 내려 라떼로도 먹을 수 있지요 :)


사실 뜬금없는 선물을 결단하고 별 크게 실행도 못한.. ㅠㅠ 제가
이번 달...오히려 많은 분들께 선물을 받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온 친구의 선물

KakaoTalk_20180127_193435271_Easy-Resize.com.jpg

아프리카에 파견나가 일하던 친구가 잠깐 한국에 들어왔어요!
뜨끈뜨끈한 집밥을 먹이려고 집에 초대해
전골과 굴전 그리고 반찬과 함께 집밥을 해주고 여자 셋이서 파티를 했어요 > <

그리고 친구의 깜짝선물!
말라위 커피와 바오밥나무 오일 그리고 아프리카에서만 파는 아마룰라 술!
카라멜시럽 맛이 나는 굉장히 달콤한 술을 우유에 타서 먹더라고요-
은근 세서(17도) 저는 반잔도 못마셨지만...ㅎㅎ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뜬금없이 받아 더 기뻤던 깜짝 선물

KakaoTalk_20180127_193429375_Easy-Resize.com.jpg

직접 만든 케이크로 저와 짝궁을 축하해주신 분도 계셨고,
헝가리 러쉬가 한국보다 싸다며 마스크팩과 바디워시를 택배로 보내준 동생의 친구 ㅠㅠ
그리고 디퓨저와 캔들! ㅎㅎ
(점점 받은 선물 인증 포스팅)

#2018년 달력!

KakaoTalk_20180127_193429933_Easy-Resize.com.jpg

제가 @leesongyi 님의 달력이벤트에 당첨되서 어제 배송을 받았어요 > < 꺅!
예쁘게...(?) 마르고 있는 화병 옆에 달력을 두고 찍어봤어요!
넘 감사해요 송이님!!!! 참고로 저희 집 식탁 위엔 송이님의 영화 엽서가 놓여있다는! 😍

그리고 '나혼자산다'의 팬인 친구가 선물해준 나혼자산다 달력과
갑자기 제가 생각나서 보낸다며 집으로 배달온 꽃달력까지...ㅠㅠ


제가 나눈 것보다... 받은 게 더 많았던 1월이 되어 참 부끄럽습니다 ㅠ ㅠ
love sharing이 아닌 shared... 인가요 ㅎㅎ;

사실 그동안 하나하나 꼽으며 기록하지 않았지만 정말 많은 것을 받아왔겠지요-
그런데 하나하나에 주목해보고 곱씹어보며 감사하고 기뻐하는 시간을 가져보니
더욱 더 풍성하고 따뜻한 것 같아요 :)
부족한 저도... 더욱 주위를 돌보고 챙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스팀잇에 썼던 글 중에 이런 내용이 있어요.

행복의 원리는 간단하다.
주려는 삶에 행복이 있다.
성공의 원리, 돈의 원리도 간단하다.
주려는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
줄 수 있는 능력과 지위, 돈과 성공이 주어진다.

엄마는 항상 우리에게 말했다.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가질 수 있는거라고.
가지고 싶으면 먼저 주는 마음을 배워야 한다고.

부족한 저도 나누려는 마음을 조금씩 가지려 하다보니
오히려 그 이상을 받게 되었네요-
참 놀라운 경험이죠!?
물론... 스팀잇엔 따뜻하고 나누시는 훌륭하신 분들이 많으니
더욱 더 많은 경험들이 있으시겠죠!?


#소소한 이벤트!

그리고!! 드디어 저도, 저와 항상 소통해주시는 감사한 스팀잇분들께
작은... 정말 작은 선물을 드리려해요!

많은 분들이 팔로워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하시는 걸 보면서도
저는 뭔가 부끄럽기도 하고... 한 번도 나누지 못했어요 ㅠ ㅠ
열심히 보팅하고 댓글달고 하려했지만 사실 이것도 많은 시간을 들이기가 쉽지 않았고요...
그래서 1월에 준비한 나눔은!!!!

KakaoTalk_20180127_111922092_Easy-Resize.com.jpg

바로 제가 12월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라 1월에도 또 시켜먹은ㅎㅎ
도미노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입니다!
사진은 하프앤하프로 킹프론 씨푸드와 같이 있는 피자지만
개인적으로 7치즈가 훠어어어얼씬 맛있어요 ㅠㅠ...
이 맛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싶어요 ㅎㅎ
되도록이면 이 피자를 먹어보지 않으셨던 분들께 드리고 싶어요 :)

방법

제 포스팅에 댓글로 @주사위 라고 적어주세요!
1월 30일 화요일 밤 12시에 제가 돌린 주사위가 가장 가까운 숫자 두 분에게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보내드릴게요 :)


날이 너무 추워요 ㅠㅠ 모두 따뜻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할게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korea-hips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소중한 선물을받을 수있어서 매우 기쁜 선물입니다.

와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ososs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우와 선물 덕분에 추운 겨울날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감사히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real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신농님 이벤트참여하고 갈께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woobo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소소하든 소소하지 않든 선물을 받는 이에게는 모두 고마운 선물일 뿐이지요. 그래서 저도 피자 선물 받아볼까 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isaaclab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치즈 쭈욱 늘리고 싶어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wowo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는 솔직히 안될거 감안하고 합니다~
심심이한테 대댓 받고 싶어서^^

대단한 실력입니다.
@edwardcha8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멋진 1월이 되셨군요:)
저도 이벤트 참여 해봅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49.84
ETH 2398.5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