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도서나눔이벤트 #3

약속드렸던 대로, 3번째 도서나눔이벤트 드디어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비트코인, 블럭체인 관련 서적들이 있어서, 지난번 이벤트보다는 조금(?) 인기가 높을까요? 기대해 봅니다. ㅎㅎ

아래 서적들 중에서, 원하시는 책으로 1인당 최대 3권씩 고르시면 됩니다. 동일 서적에 대해, 신청이 들어올 경우, 주사위를 돌려보거나(?), 만약 안되면 다른 방안을 강구해 보겠습니다..
** 주사위봇 쓰는 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unnamed.jpg

IMG_6875.jpg

IMG_6874.jpg

이번에는 대신, 신청을 오늘밤 자정까지 2시간만 받겠습니다.

스팀챗 기능이 아직 작동하지 않는 관계로, 당첨되신 분들은 추후 메일 주소를 댓글로 올려주세요.

같은 이벤트를 먼저 2번 진행하다보니, 이제 내공이 조금 쌓인듯 합니다..^^;

200팔로워 될 때, 다음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이제 19팔로워 남았네요. ^^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Sort:  

앞으로 3년 미국랠리에 올라타라 와 비트코인 현상이요..ㅋㅋ 초면인데.가능한가요?^^

다 초면 아닌가요? 앞으로 자주 뵈면 되죠

감사합니다

나는 감옥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자본주의를 만났다
요렇게 신청해봅니다!
전부 나는 시리즈네요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한국의 작전세력들,주식투자 주가조작부터 배워라,나는 감옥에서 비지니스를 배웠다 3권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어서오세요

비트코인 현상 2.0. 이거 하나만 신청해보아요^^

어서오세요

오늘 잘 받았습니다 ^^조만간에 포스팅할게요☆

이미 3권을 받았는데 또 신청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읽고 싶은책 3권 찜해 봅니다. 다른분이 신청하지 않는다면 제가 읽어보겠습니다.


이렇게 3권 신청해 봅니다.
책나눔 정말 멋진 이벤트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마감합니다

주식투자 주가조작부터 배워라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다.
경쟁이 엄청날거같네요 ㅋㅋㅋ

@보팅주사위1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15.57
ETH 2387.6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