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이모들 삼촌들!!! 책 받아가세요~~~(도서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lovesharing7 years ago

20180105_012429.jpg

도서나눔에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스티미언 이웃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책 가져와서 읽어달라고 흔들어대던 12개월 무렵의 해이사진과 함께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1. @dmsqlc0303 님 : 도쿄타워, 공중그네,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꺼야
  2. @homechelin 님 : 20대 나만의 무대를 세워라, 개가 남긴 한마디
  3. @sopiahwang 님 : 이방인, 엄마마음
  4. @lovehm1223 님 : 어린왕자와 길을 걷다
  5. @cine님 : 촘스키, 한국대표작선집
  6. @touchtheheart 님 : 청춘의 문장들, 세계의 교양을 읽는다
  7. @happyworkingmom 님 : 그러므로 떠남은 언제나 옳다, 콘돌리자 라이스, 힐러리클링턴, 스마트 러브, 엄마만 느끼는 육아감정
  8. @tworld 님 : 1Q84 시리즈
  9. @sjchoi 님 : 위대한개츠비, 월든

책을 딱 한권만 신청해주셨는데 마침 그게 다른분과 중복되어 책을 하나도 받지 못하게 되신 @keykey 님과 @hjk96 님께는 새책 구입하여 읽으시라고 1스달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달가격이 좋으니 오히려 당첨 안된분이 더 이득인건가요?ㅋㅋㅋ) 두 분은 취향에 맞는 재미있는 책 구입하셔서 즐독하세용!!^^

* 당첨되신 아홉분은 성함과 주소와 연락처 스팀챗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ㅜ,.ㅜ 책 꼭 읽고 저도 돌려서 나눔 해야 겠어요 !! ㅎ

멋진 @rayheyna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흥분되는 @sjchoi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분위기있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1스달로 책을 살 수 있다는 게 아직도 가끔 실감이 안나네요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알흠다운 이벤트의 연속...
스티밋은 사랑이네요~ ㅋㅋ

나눔받으시는 모든 분들 축하드려요. :)

해이님도 고생하셨습니다! ^-^

좋은일은 언제나 응원드려요~

도서나눔화이팅 입니다. 래이언니 ^^

끼얏호~~^^ 20대, 나만의 무대를 잘 세워보겠습니당!
감사해요 래이해이나님~^0^

아이고 고맙습니다 ㅠㅠ
난 해이 머리 자른줄 알고 깜놀했어요 ㅋㅋ
고마워요 언니 ♡♡

헐헐...저까지 이렇게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래이해이나님ㅠㅠ
꾸벅 절하고 갑니다 흐규흐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