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나눔이벤트 ♡] 아이들에게 재미있는책 선물해 주세요 팡팡 !!!! <안녕자두야 과학일기>[이벤트종료]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비오는 월요일 아침 러브흠입니다. ♡

제손은 아무래도 정말똥손인가 봅니다.
3,000원밑으로 떨어지지 않을거라굳게믿고 스팀을 조금 사었는데 저의예상을 엎고 2,000원 밑으로 떨어 졌네요. 흑흑 남편은 잘 모아뒀다 승윤이에게 물려 주자고 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웃는게 웃는게 아닙니다. T^T
모 그래도 꾸준히 스팀잇 글쓰고 기다리다보면 다시한번 봄날 같은 날이 오지 않겠습니까? 천원대일때도 재미있게 했는데 말이죵 +_+

코인이 떨어지고 비도오고 오늘이 월요일이고 !!!
기분도 꿀꿀한데 신학이 이벤트 하시죵 !!!

IMG_8637.JPG
몇일전 승윤이에게 이책을사주었더니 아주 재미있게 깔깔깔 웃으며 보더라구요.
책읽는습관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에게 흥미를 이끌어줄책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안녕자두야 만화로구성되어 있어 어른인제가 봐도 참 재미 있더라구요.
승윤이랑 저랑도 엄청 깔깔 대고 봤답니다.

아빠랑 내가 너무 닮아서 한눈에 알아 봤다는것이다.순간 기분이 나빴다.

승윤이가 이부분에서 아주빵터졌다지요. ㅎ(공감된건가?)

요렇게 만화 뒷편으로는 인체 상식이 상세하게 나와있답니다.

재미있는 책한권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
신학적응하느라 고생중인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주고자 주사위 이벤트 하겠습니다.

신학기 나눔 이벤트 ♡

★ 참여방법

안녕자두야는인체에 관한책 뿐아니라 요렇게 각기 다른 주제로 되어 있습니다.
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야의 책번호와 함께 @주사위 라고 댓글로 적어주세요

  1. 동물
  2. 우주
  3. 인체
  4. 지구와달
  5. 식물
  6. 곤충
  7. 똥과방귀

★당첨은 누가?

제가3월 20일 2시에 주사위를 굴려서 제숫자와 가까운 2분에게 드립니다.
(저랑 동일숫자부터 저의 주사위 숫자보다 큰수로 2분 추첨합니다. !!!!)

나눔 이벤트GO!GO!

Sort: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lovehm122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A book that appeals to 💕 for us to read, funny and cute cover designs..
good morning @lovehm1223 ,,, !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우주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opeingy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아이랑 소아과 대기하다가
이벤트 발견!
늘 놓치는데 오늘은 참여해볼께요
자두야 과학책도 나오는군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esti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승윤이가 빵 터졌다는 인체! 골랐습니당ㅋㅋ
만화로 된 책 사준적이 없는데 요책 넘 귀엽네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oodfeeling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전 애가 없으니 응원만 하고 갈게용~^^

응원감사합니다. 주니님 ^.^

또 흠이가 멋진 이벤트를 생각해냈구만!

래이가 좋아하는 "우주"로 가보겠습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나눔 이벤트는 언제나 응원입니다!! :)

역쉬 늘빠지지 않고 응원해주시는 초코님 감사합니다. ^.^

뭘 그걸가지고 똥손까지나...^^ 훗날 그 가격보고 웃을 날이 분명 있을겁니다~ ㅎㅎ
손들어 보고 싶지만....차마 이것까진! ㅋㅋㅋㅋㅋ 좋은 나눔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긴 기다림끝에 웃는날을기다리면서. ~!!!!!

자두는 저 어렸을때 나온것 같은데 아직도 인기가 많네요! 꼭 필요하신 분이 당첨되시면 좋겠어요!!

디킴님 !!! 어리시군요 !!! 세상에 +_+
응원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