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사랑나눔 소모임 스타트 ~ 가즈아~!!!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 사랑나눔 소모임

  • 소모임지기 : @lovehm1223 , @hjk96

  • 사랑나눔 구성원 : (17명)
    lovehm1223
    hjk96
    happyworkingmom
    hannaju
    rayheyna
    dmsqlc0303
    chocolate1st
    xinnong
    chocomint
    alexshin
    yibt5227
    yealumilu
    kingbit
    cafemocha
    noah326
    fur2002ks
    redpiano

(저번 소모임 신청시 @clayop님의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해주신다는 분들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이포스팅의 댓글에 소모임 회칙을 숙지 하시고 참여한다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가인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소모임의 회칙 :

월 1회 이상 생활속에서 사랑나눔을 신청하고 포스팅 합니다.
태그는 kr-lovesharing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보름 이상의 활동기간이 있어야 합니다.
그 기간 중에 활동이 없는 구성원은 소모임 인원 산정에서 제외합니다.
또한 소모임은 특정 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위의 소모임 지원자격을 갖추셔야 @clayop 님의 소모임 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소모임 지원을 해주시면 활동내역을 검토 후에 지원여부를 판단할 계획입니다. 어뷰징이나 표절 등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견되는 소모임 및 그 구성원은 영구적으로 지원 자격에서 배제됩니다.

추가: 한 소모임 멤버로 산정된 분은 다른 소모임 인원산정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소모임 회칙을 잘 숙지 하여 주시고, kr-lovesharing 태그 사용하여 사랑나눔 소모임 스타트 해주세요


+덧, 제가 무언가를 맡아서 해본적이 없기에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모르시는 부분이나 잘못운영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모임지기에 피드백 부탁 드립니다.


사랑나눔, 소모임흥해라! 가즈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주 의미있는 소모임활동을 하게 되서 너무 기쁘네요~
그렇지 않아도 저희 큰아이와 같이 봉사활동할 기회를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스티밋을 통해 적극적으로 해봐야겠어요~^^

저도 초코민트님과 함게 소모임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_^
함께 나누면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거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셔요 ★

소모임 저도 지원합니다~^^

네네 카페모카님도 추가인원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해요 노아언니 ^^
노아언니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노아 언니도 소모임에 들이댐니다. ㅎㅎㅎ

저도 멤바로 되었네요^^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가즈으아~~^^

네네 앞으로 사랑나눔으로 자주 뵈어요 ^^
감사합니다. alexshin님 ^^
행복한 하루되셔요 ★

외 저도 등록이군요 우와 기뻐여 ^^ 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네네 소모임 인원으로 확정 되셨습니다.
저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사랑나눔 화이팅 입니다.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러브흠님덕에 올겨울이, 내년 후년에도 점점 따뜻한 세상이될것 같아요 :)

기린님 어쩜 그리 말도 이뿌게 하시는지요 !!!^^
울 착한 기린님도 동참 궈궈 ~~???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린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가즈아!!!!

가즈아~~!!!

이유행어 넘 재밌는듯.ㅋㅋㅋㅋㅋㅋ
홀릭 ㅋㅋㅋㅋ

럽셰어링 화이팅!!!♡♡♡

래이언니 라스베가스에서 오시는날만손꼽아 기둘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꺅! 넘 설렙니다😍😍

크큭신농님 ~~~
저도 너무 설레여요. ~~~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