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joons의 사랑 나눔 스타벅스 '카페 라때 Tall' 사이즈 2매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회사에서 성과수당(?)으로 받은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꼭!~ 내일 안으로 쓰실분만 참여 바랍니다.


  •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 참 간단하쥬???


당첨자 발표 : 오늘(금요일) 오후 6시까지 보팅하신 분 기준 OPDIC의 주사위를 굴려 기여도에 따른 상위 2분께 쿠폰 지급.

OPDIC 주사위 사용방법

당첨되신분은 스팀챗으로 휴대폰 번호 남겨주시면 문자로 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Sort:  

/opdice -w -d201803231800

You used -w,-d20180323180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3%

Voting Confirmed.

Loading...

/opdice

엥???
주사위는 제가 굴리는 겁니당 ㅎㅎ

조금 늦었네요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

저도 낼까지 머글수잇습니다!!! 줄서요 ㅎㅎㅎ

기여도였군요 ㅋ
이런
더 기여를 했어야했는데 ㅠ ㅋㅋㅋ

보팅취소 했다 다시하면 어떻게 되나요?

그냥 파워가 날라가요 ㅋㅋ
회복되는 개념이 아닙니다.

아!~그넣구나 처음 알았네요.
취소 해 본적이 없어서^^

참여하구가요 ㅎㅎ

헉... 전 주변에 스벅이 없어서... 이럼 보팅 어찌하라고...? ㅎㅎ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어떻하다뇨!~^^
혹시 당청되면 주고싶은분 주심되죠!~ㅎㅎ

ㅋㅋㅋㅋ 아! 그런 방법이....ㅎㅎ 댓글에 보팅했다는...ㅋ

본 글에 다시 하세요 ㅋㅋㅋ

히힛~~손 들고 줄서요^^

참여합니다^^

항상 나눔을 실천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