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joons의 7번째 사랑나눔 Real 로또 이벤트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7번째 #kr-loveshring 사랑나눔 Real 로또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 참여방법!~

1. 보팅을 하고 댓글에 참여 신청을 한다.(꼭 보팅을 해 주셔야 추첨기에서 인식을 합니다.)
2. 팔로우를 꼭!~ 한다.
3. 로또 1등이 되기를 기다린다!~
리스팀은 자유지만 리스팀 해 주시면 박진감 넘치는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요? ^^
  • 접수 기간 : 2018년 3월 10일 오전 10시까지 보팅하신 분 기준.

당첨자 발표 : 랜던 추첨기를 통해 10분을 선정(당첨순서대로 1~10번 번호 부여)

  • 전달 방법

로또 당첨 여부를 확인 후 당첨되신 분은 @joons가 로또를 환전하여 계좌로 입금.
혹여나 입금을 원치 않으시는 분이 계시면 보육원 후원금으로 전달됩니다.


언젠가는 @joons의 사랑나눔 Real 로또 이벤트에서 대박이 나올것 같은 느낌이!~^^
그래서 @joons도 이벤트 올리는 재미를 위해서 1~3등 당첨시 당첨자 60%, @joons 20%, 보육원 후원금 20%로 정하겠습니다.

20180309_143438.jpg

원래 이번주 월~수요일 사이에 이벤트 포스팅을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바쁘다 보니 로또 살 시간도 없었네요. ㅍㅍ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기 위해 보통 2틀 정도 접수기간을 두었지만 내일이 로또 추첨일인 관계로 이번에는 예외적으로 하겠습니다.

  • 그리고 지난 6회 때 5등 당첨되신 @agee00님께는 5천원 입금처리 해 드렸습니다!~^^

Sort:  

1등 가즈아 ㅋㅋㅋㅋ

3등도좋고, 2등도 좋고, 1등이면 금상첨화죠 ㅎㅎㅎ

참여합니다 :)
이번에는3등이라도ㅋㅋ

그러게요!~ 3등만 되도 준 전설의 포스팅이 될텐데요 ㅎㅎ

참여합니다~~로또 1등 아자~

가즈아!~~~~~~~~~~

재밋는 이벤트네요 참여합니다!
보팅 및 리스팀 해갑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넵!~ 잘 오셨어용!~

저도 참여합니다! ㅎㅎ 당첨도 좋지만 함께 즐기는게 중요하겠죠^^
불금 가즈아~ 오늘은 일찍 퇴근하세요~

오늘도 저녁 7시에 상담이 잡혀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도 상담이 .... ㅠㅠ
편안한 주말을 보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ㅎ
이벤트는 즐기는거죠 ㅎㅎ 다함께!~~~~

이벤트 참여합니다~

매번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오랜만이에요 ㅎㅎㅎㅎ!! 참여하구갑니당!

자주 놀러오세요!~^^

팔보하고 참여합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참여합니다!

좋은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