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혹시 이런 아이를 보신적이 있나요?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지금 @joons의 세번째 사랑 나눔 이벤트로 진행했던 핫팩을 드디어 배송 완료하고 왔습니다.
스팀챗이 없어지는 바람에 배송이 많이 늦어 졌네요.
@rkmrkm99님과 @delphic님께서는 추운날 따뜻한 핫팩으로 온정을 느껴보시기 바라구요!~^^

20180209_114337.jpg

사실 제가 어려운 이웃분들께 작은 후원을 하고 있지만 불우한 이웃을 도와주기엔 한없이 나약함을 느끼곤 한답니다.
오늘 네이트 온을 접속했는데 메인 광고 팝업창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보니 결식아동에 대한 후원 광고였습니다.
사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결식아동 및 가정위탁아이들에게도 관심이 가지고 있던터라 이번 광고의 동영상을 보니 가슴이 저린듯 해 작지만 '사랑의 도시락' 후원에도 동참 해 봅니다!~

동영상을 보시고 저와 같은 마음이 드신다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따뜻한 마음의 씨앗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동영상 재생은 클릭하시면 되세요

후원 링크 주소
https://my.worldvision.or.kr/hope/sponsor_onestopselect.asp?code=2921&amount_cd=3102&moti=23110

<자료출처 : 월드비전>

고래를 꿈꾸는 뉴비 @joons였습니다. 팔로우 및 댓글은 사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소식 좋네요....곧 설이라 따뜻한 소식들으면 뭉클해 집니다 저는 다른곳을 통해서 후원은 하고는 있네요

카인님처럼 정기 후원을 하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짱짱맨 파이팅!~
근데 이젠 보팅 밀린거 다 처리하셨나봐요^^ 안밀리고 바로 오시네요 ㅎㅎ

어?? 저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스팀잇엔 나눔 실천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자꾸 본받게 된답니다~~~

부담없이 가보셔요!~^^* 작은 마음 가짐에서부터 모든게 시작 된답니다!~^^

놀러왔어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시네요

앗!~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소통을 통한 멋진 스티밋을 만들어가용!~^^

훌륭하십니다

훌륭하지도 않은데 훌륭하단 칭찬을 들으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

오호 멋진일을 하시네요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잖아요. 물론 저보다 잘하고 계시겠지만 한번 둘려봐 주신다니 감사한 마음뿐이네요!~^^*

별말씀을요 서로 돕고 사는거죠!&&^^

와우
핫팩 잘 쓰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도 정기적으로 약소하게나마 기부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전문가시니 나중에 이쪽으로
글쓰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실 핫팩은
저의 어머니께서 요긴하게 쓰실거 같아요!
제가 지금 미국에 있어서리!

나눔의 마음 너무 멋지십니다!
엄지 척~~~인정!

어머님이 요긴하게 쓰신다니 다행이네요!~^^*
타지생활 힘드실텐데 건강이 최고니 잘 챙겨드세용!~^^

너무 멋지세요..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많은 분들 존경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고장난 휴대폰을 이제서야 고치고 답들 드리네요^^
럽2맘님도 잘하고 계시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