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나는 네가 1년전 오늘 한 일을 알고있다!~(결과발표)

in #kr-loveshar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난 네가 1년전 오늘 한 일을 알고있다"의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2. 작년 오늘(2017년4월 12일) 찍은 사진을 댓글로 업로드 한다.(양심에 맡길께요!~^^*)
  3. @주사위를 굴린다
  4. 리스팀은 자유(하지만 리스팀 해주시는 분들께는 소소하지만 풀보팅 해 드립니다!~)
  5. 마감시간 : 2017년 4월 12일 자정 12시까지.
  • 보상
  1. @joons와 동일한 숫자가 나온시는 1분께 1스달을 보내 드립니다.(동일 숫자가 없을시 가장 가까운 숫자,동일숫자가 여러명일 경우 먼저 주사위를 굴려주신 분)
  2. 가장 멋진 사진을 올려주신 1분께 1스달을 보내 드립니다.(주관적 평가)
  3. 가장 웃긴 사진을 올려주신 1분께 1스달을 보내 드립니다.(주관적 평가)
  4. 가장 많은 대댓글이 달리신 분께 1스달을 보내 드립니다.(대댓글 수가 동일시 주사위 숫자가 높은 분 )
  5. 리스팀 해주신 분 중 주사위 숫자가 제일 높은 1분께 풀보팅 외 1스달을 추가로 보내 드립니다.
  6. 중복시상 제외

  • 결과
  1. 제 주사위 결과입니다 ㅎㅎ

    제 주사위 숫자와 가까우신@mathetes님 축하 드립니다.

  2. 가장 멋진 사진을 올려주신 @haedale님 축하 드립니다.

  3. 가장 웃긴 사진은 없어서 패스!~^^*

  4. 가장 많은 대댓글 달리신 @mimistar님 축하 드립니다.

  5. 리스팀 해 주신분 중 주사위 숫자가 가장 높으신 @parkgun님 축하 드립니다

작년 2017년 4월 12일이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지원인원이 많지는 않네요.
다음부터는 하루가 아닌 일주일 기간으로 이벤트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지난 1년 전 내가 무엇을 했는지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앞으로 더욱 더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송금 완료하였습니다. 당첨되진 않았더라도 참여 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Sort:  

이벤트를 놓쳤네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는 꼭!~ 참여 부탁 드려요!~^^*

어제 참여한다는게 요새 멍해서 놓쳐 버렸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경쟁률이 널널했었는데요!~^^*
아쉽네요!~

가장 멋진 사진을 올린 사람 당첨이군요!!! 금요일 즐겁게 한주 마무리 해봅니다!!!
여행갔을때도 좋았는데 갔다와서도 남긴 추억 사진들이 더 즐겁게 해주네요 감사합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멋진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사진이 없으니 참여도 못하고....ㅋㅋ

다음에는 하루가 아닌 일주일 기간으로 늘려야겠네요!~^^

!!! 힘찬 하루 보내요!

허걱~ 이런 행운이!!! 감사드립니다!!복 받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