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마음을 다스리는 도서 나눔 (종료)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800 팔로우 이벤트를 마치고 내일 선물을 배송하려고 택배박스 포장을 마쳤는데 몇일 사이 900 팔로우가 되었습니다.

뉴비분들께서 그만큼 많이 가입하시고 활동하고 계시는구나 실감하게 되네요.

대단한 이벤트는 아니지만
예전에 감명 깊게 읽었던 책 두권이 있어 혹시 읽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나눠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80107_212448.jpg

두권 모두 마음을 다스리기에 좋으며, 과거에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은 책입니다.

중고책이지만 원하시는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신청주시면 한분씩 추첨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1. 멀리 가려면 함께가라.

20180107_212417.jpg

2.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20180107_212424.jpg

살면서 참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멀리 가려면 함께가라..
스팀잇도 마찬가지 인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올드비 스티미언분들께서 함께 나아가기위한 좋은 방향을 모색해주시고 실천하고 계시기에 스팀잇에서 훈훈함을 느낍니다.

저도 받은 만큼 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는 마음 자세를 가져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눔의 정신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hjk96님처럼 팔로워가 800이 되고 900이 되는 날 꾸준히 스티밋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렵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들러주세요 ^^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책에 관심이 갑니다.

좀 있으면 900팔로워, 그리고 조금 후에는 1000팔로워, 이제는 천천히 쉬면서 가셔야죠. 너무 빨리가면 넘어져요. ㅎㅎ

제 의지와는 상관이 없이 너무 빨리 가네요 ㅠ
저도 어안이 벙벙해요 ㅠ

올해 서른 입니다~~~ㅎㅎ 마음이 착잡했었는데 이글보니 좋네요~~~

앞자리가 바뀌셨군요 ^^
저는 30 넘어서부터 인생이 더 행복합니다.
20대때는 너무 멋모르고 치열하기만 했어요 ㅠ
화이팅!!!

나눔도 해주시고 정말 좋은 마음을 가지셨네요 ㅎㅎ.
오늘 승인받아서 스팀잇 구경하고 있는데 좋은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당 ㅎㅎ^^

"멀리 가려면 함께가라.." 제 회사 책상에 붙어있는 글귀라 그런지 더더더더 반갑습니다. ^^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너무 와닿는 제목이다.
나나 신청 할게 !!! ^^

럽셰어링 화이팅 !!!

아마 널 주어야하는 분위기네.
신청을 아무도 안하셔서 흑 ㅋㅋㅋ
신청 고마워 ♡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1)

축하드립니다. 이제 1000 팔로워도 코 앞이시군요.ㅎㅎ
요즘 스팀잇의 분위기는 정말 적응이 어려울 정도네요.
작년 중순 스팀잇을 시작한 이후로 이런 현상은 처음인것 같아요.
하필 일때문에 자주 못들어오고 있어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힘들 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온 분들이 보답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이에요.ㅎㅎ
전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를 신청해 보겠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신청해주신게 이리도 감사할줄이야 ㅠ
요즘 정말 스팀잇이 정신이 없고,,, 적응이 쉽지 않네요..
아마 일이 바쁘셔서 더 그러실거예요 ㅠ

건강 잘 챙기시구요~~

서른살이 심리학에데 묻다 (1)

반님~ 럽쉐어링과 함께 멀리 가실거죠??
저도 의욕에 불타올라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고~!!

우리 함께 멀리 갑시다 투럼맘님~~~~
손에 손 잡고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