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장애우,다문화가정 어린이와 함께 할수 있는 공간나누기 (캔들 3세트 나눔 해요)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은 행복나누기 공간을 다녀왔어요...
지역맘 카페활동을 2년넘게 하며 여러가지
활동중을 하는데
그중 하나인 행복나누기는 지역에 어린아이들이
여러 가지 활동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네요..

이곳은 장애우어린이나 , 다문화가정
어린이도 함께
할수 있는 듯깊은 공간이죠...

여러가지 활동을 하며 주말에는 어린이
벼락시장및
캐들만들기,떡,쿠키 등 다채롭게 즐길수 있죠..

장애우어린이나 다문화 어린이와도 서스름 없이
아이들이 즐길수 있어 참 좋은 교육장이 아닐까
쉽어요..

아이와 오늘은 이곳에 함께가서 캔들도 만들고 키티떡도 만들어 봤어요...

아이들의 공간 공간나누기...

주말이면 어린이 벼룩시장도 할수 있게 공간도 넓어요..

만들고 새로운 친구도 만날수 있는 공간...

다양한것을 배울수 있는 공간.. 아이들이 참좋아하는 공간이죠..

직접만든 작품도 전시할수 있어 좋아요..

오늘은 아이들이 직접 만드는 키티떡을 함께 만들어 봤어요...

오물조물 아이손으로 직접만드는 귀여운 키티

키티 떡 너무 귀엽죠~ㅎ

마무리는 예쁘게 포장까지... 직접만들어 아빠에게 선물 한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또다른 하나 예쁘고 향도 좋은 여러가지 모양의 캔들만들기...

아이가 직접 하나하나 만들어 초심도 꽂고 정성껏 만드는 캔들..

딸아이가 직접만든 캔들 어때요~? 너무 예쁘죠.. 직접만들어 성취감도 최고~^^

색깔별로 포장까지 해서 3세트 나왔네요^^

제가 오늘 공간나누기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 한다고하니
저희딸 직접 만든 캔들을 나눠 주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ㅠ
제가 스팀잇에서 나눔하는걸 봐서 그런지 딸아이도 직접
만들 캔들을 나눔 하고 싶은가봐요 ㅎㅎ

오늘만든 양이 많아 아이꺼5개 빼고 나머지 15개
3세트로 만들어 아이에 뜻에 따라 나눔하려 합니다...

뎃글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보내드릴께요...
아이가 직접만들어 모양은 좀 어설퍼도 향도 좋아
집에서 사용하시기 좋으실꺼에요~^^

많이드리면 좋지만 3세트 나눔 합니다..

 -아이가 직접만든 수제 캔들-  3세트 나눔

- 신청방법 - 뎃글달아주세요..  추첨후 보내드려요..

오늘은 아이와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방학동안 아이들과 뭐할지 찾고 계시면 지역활동을
추천합니다..
지역에서 알게모르게 좋은 공간이 참 많거든요..
오늘하루 좋은날 되세요~화이팅...

Sort:  

정말 예쁜 양초네요 ^^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넹^^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모카님 너무 예쁘네요 ^^
지역 곳곳에 참 따뜻한 선행을 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는 곧 향초를 만들 예정이라서 다른분께 양보할게요!
럽셰어링 화이팅!

넹^^정말그런거 같아요..
반님 오늘 하루 즐거운날되세요~~

키티떡 귀욥네요^^

넹^^만들면서도 참귀엽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일 하시네요.
캔들 향이 좋을거 같아요^^

넹^^캔들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정말 예쁜 양초네요. 저도 향초가 남아있어, 필요로 하시는 분께서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 정성들여 만든 양초라 그 향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

넹^^감사합니다..
향이 참좋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됬을것 같네요!!^^

넹^^아이가 참좋아하더라구요..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가 만든 것도 예쁘기만 한걸요. 좋은 나눔 응원드려요^^

넹^^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들이 좋아했을 것 같아요~
방학인데 춥다고 집에만 데리고 있었는데 저도 정보검색 좀 해봐야겠어요~

넹^^아이들과 가기 참좋더라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공간 나누기 참 좋은곳이네요..
양초도 만들고 좋은일도 나누고 일석이조 입니다. ^^
좋은나눔 응원합니다.^^

넹^^ 러브님 감사합니다..
정말 이곳은 일석이조인 곳이에요 ㅎ
편안한밤 되세요~

정말정말 아이의 마음도 이리 따뜻하다니..
저희 아이도 정말 좋아라 할것 같아요..
저 신청합니다!!!
아이들이 엄마를 보고 배우는 것같아요~ 마음도 이쁜 모카님^^

넹^^ 투럽맘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되셨구요..
스팀쳇으로 주소 남겨 주세요
보내드릴께요^^

스팀챗보냈어요 정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048.59
ETH 2372.6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