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자의요리] 전복버터구이&전복죽&새우베이컨말이......어.. 이남자.. 뭐지?!

in #kr-lovelove6 years ago (edited)

전주에 남친의 생일이라 이래저래 준비해서 남친 집에 가보니.

헐..........!!

이남자 뭐죠?

전복버터구이2.jpeg

전복버터구이.jpeg

전복버터구이3.jpeg

일케... 전복버터구이와.. 새우베이컨말이를 해놓고 기다린거 있죠!!!!
헐헐헐..

남친 생일이었는데....

제 생일이 된거 같았어요~ 감동.. ㅜㅜ

original_21.png

전복죽.jpeg

전복죽2.jpeg

그리고 그게 다가 아니라 ... 제가.. 그 이틀 전에 배탈이 나서 하루종일 못먹었다고 하니.
남친이 처음으로 전복죽을 저를 위해서 끓여놓은거 있죠.

너무 감동.... ㅜㅜ

전복버터구이4.jpeg

새우베이컨말이.jpeg

마치 제 생일과도 같던 남친의 생일날~
전복버터구이와 새우베이컨말이, 전복죽으로
호사스러운 내 생일 아니.. 남친의 생일을 보냈어요~ ^^

original_10.png

요리 잘하는 남친 덕에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식탐두부에요~ ^^

Sort:  

멋진 남친이시네요.
행복하시겠어요.ㅎㅎ

네~ 멋진 남친덕에 요새 정말 행복하네요^^ 멀리 행복이 있는게 아니라 이런 소소(?)한 것에 크게 느끼는거 같아요 ^^

아니 이게 뭡니까?
헐~~^^

헤헤... 요리잘하는 남친 만나 호사생활 누리는 중이에요~ ^^

대애애애박!!!
남친분... 본인 생일에도 이렇게!!
진짜 멋지네요 ㅎㅎㅎ
역시 요리잘하는 남자는 매력있어요.(보고 있니 판다군)

아 그러게요.. ㅎㅎㅎㅎ 넘 좋아요. 둘이서 맛집 다니고, 이것저것 해먹고 ^^ 판다님은 같이 여행다니시잖아요.. 전 담에 같이 여행가야할거같아요^^ 부뢉~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해요~ ^^

나는 음식을 좋아한다.

헤헤~~ 저도 많이 좋아합니다. 식탐이 있을정도로.. ^^

전복 버터구이라니....부럽습니다 ㅎ

ㅎㅎ 특별하게 양념을 안해도 버터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오븐에 구었는데 저런 맛이더군요.

글 잘보고 갑니다 제 아내가 이 글은 보면 안되니까 리스팀은 못하겠네요 ㅋㅋ
다음번에 레시피도 한번 올려주세요 보고 저도따라해보게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네~ 담엔 레시피도 올릴게요. 너무 간단하게 쉽게 하고 있어서... 저도 깜놀했어요. 담엔 아마도 소갈비찜! and 돼지김치찜! ㅎㅎㅎ

요리를 잘하는 남친이 되면 매주 먹을걸 해주는 데도 고마움이 감소되는 슬픈 현실 ㅜㅜ

저런저런... 슬픈데요..저도 반성도 해야할거같고...저도 엇그제 이렇게 요리를 잘해주는데, 삐진일이.. 생각나네요. 더욱 잘해줘야겠어요.

크흐 역시 사랑이 들어가니 짱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 그르네요~ ^^ 아 근데 맛도 실지로 넘 좋았어요. ^^ 요리 잘해서 너무 좋다하니, 본인도 요리 잘하는 본인이 좋다고.. 자화자찬을. ㅎㅎㅎ 하더라구요 ㅋ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