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억원을 날려버렸습니다.

in #kr-lostmymoney7 years ago

천억이라니.. 감도 안잡히는 어마어마한 금액이네요.. 비트코인 초반에 사서 후딱 팔아버린 사람들 현재 가격을 보면 속상하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실제 자살까지 하신 분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ㅠㅠ 나쁜마음 안먹고 편안해지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세상엔 돈보다 더 소중한 것들이 많고, 기회는 살아있다면 몇번이고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세상에 운영자가 있는것도 아닌데 한 사람 당 3번씩 고정일리 없죠..!

코인시장은 여기저기가 다 롤러코스터라 후회가 참 많이 생길 수 밖에 없는 곳 같아요. 심지어 수익을 낸 사람도 더 큰 수익을 낼 기회를 놓쳤다는 생각에 다른 코인과 비교하며 슬퍼하게되니까요ㅠ 놓친 버스는 내 버스가 아니었다 생각하고 다음 버스를 기다리는게 정신 건강에 좋은것같아요. 저는 '비트코인을 처음 듣게됐을때 속눈셈치고 소액이라도 넣어둘껄..'하는 후회를 자주 합니다. 하지만 그때의 저는 지금처럼 비코 가격이 오를거라는 생각을 전혀 못했죠 ㅠㅠ 그래서 과거의 나한테 "멍청아 그걸 바로 샀어야지 ㅠㅠㅠ" 하는 비난을 멈추기로했어요. 미래의 저도 지금의 저를 보며 "바보야 땡땡코인 엄청나게 오른단 말야, 그거 얼른 전재산 털어서 사라고!!ㅠㅠㅠ"라고 할수도 있지만 저는 그런 신호를 들을수가 없죠... 당장 내일 가격이 어떻게 될지도 예측이 어렵구요. 미래도 볼 수 없고 과거도 바꿀 수 없으니 참 답답하네요 ㅎㅎ

Sort:  

일러스트님 보내주신 댓글을 보며 제 마음이 한층 놓였기에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말씀대로 롤러코스트를 타는 시장인지라 마음을 고정시켜 놓는다 생각해놓고도
계속해서 시세창으로 돌아가는 눈을 막기가 쉽지가 않네요.
하긴 그렇다보니 부화뇌동한 거래로 오히려 수익을 잡지도 못하고 날려먹는 모양입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올려놓은 미국의 한 젊은이와 같은 결과를 내지 않기위해
지금 가지고있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주어질 기회에 기뻐하며 살아가려구요.

영어의 present가 현실이며 선물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듯이
현재 재가 누릴수 있는 현실이 하늘이 제게 주신 선물일테니 말이죠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