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억원을 날려버렸습니다.

in #kr-lostmymoney7 years ago

해외에서 비트코인 지갑 정보가 든 하드디스크를 잃어버린 남성의 이야기도 들리던데 그보다 더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sochul님 입장이었다면 어떤 감정을 느꼈을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또 다시 일어설 수 있을지도 확신이 되지 않네요. 확실한 것은 sochul님의 그릇이 천 억원 보다 크시다는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세 번째 기회는 확실히 잡으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위로를 전하며 긍정의 힘을 받아갑니다.

Sort:  

어잌쿠!
꿈보다 해몽이란 것이 바로제 글에 대한 이러한 댓글이라 생각되네요. ^^
감사합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그간 속으로 옹졸하게 굴었던 것이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말씀대로..
제게 주어진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올 것들에 감사하며
희망차게 하루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