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애드센스 수익 1만9천달러 벌은 열정을 스팀잇에 쏟겠습니다!!

in #kr-list7 years ago (edited)

저는 블로그 생활하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처음 알게된게 애드센스인데요. 정말 열심히 즐겁게 블로그 생활을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작년3월부터 현재까지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블로그의 단점이라는게 애드센의 경우 거의 티스토리를 의존해서 네이버 또는 다음으로만 수익을 거의 창출할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100% 네이버로만 수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바로 네이버 저품질..별 이유없이 지속되는 저품질로 많이 지쳐있는도중 발견하게된 스팀잇...저에게는 신세계 라고 할수 있겠네요.

아직 제가 할수 있는건 글쓰기,댓글달기,팔로우가 전부라..ㅎㅎ; 오늘 밤새서 배워서 빨리 스팀잇에 적응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릴께요!! 스팀잇 가족분들 사랑합니다^^

Sort:  

초보 뉴비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이많이있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할께요^^

반갑습니다, 블로그 고수신가보네요,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kr-join은 신입회원님들의 인사태그입니다. kr-newbie태그로 바꿔주시면 훨씬 좋을것같습니다~

아 그런가요? 알겠습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태그에 따라 글 반영이 틀려지나 보군요!

우와 고수님이시네요^^ 기대가됩니다

고수는 아니구요! 블로그 활동을 좋아라해서 하다보니;;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두번째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애드센스 많이 버셨내요 ^^ 스팀잇에서 더 많이 벌어봅시다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99.39
ETH 3336.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