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5차 (21 Steemers)

in #kr-link7 years ago (edited)

메가스포어 홍콩 거주 6년차입니다^^ 수필을 올리고 있어서 홍콩 관련 글은 단 한개도 없는 것 같아서 등재는 왠지 안될 것 같네요>< 수수님은 방콕 사시는군요! 방콕을 남편과 한번 같이 가봤는데 좋았습니다^^

Sort:  

와~~ 제가 재미있게 읽고 있는 @megaspore 님께서 해외스티머셨군요!! 여기까지 오셨는데 등재해드려야죠! 차차 또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해용~ 6년이라니 오래계셨군요!!!

ㅎㅎㅎㅎㅎ
등재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근데 홍콩 관련 글이 단 한개도 없어서...
6년이나 있어서 이것저것 소개할만도 한데 계속 홍콩과 전혀 상관없는 제 얘기만 주절주절 하고 있네요 ㅎㅎ

네. 남편이 중국 사람이라 결혼 후 계속 중국에 살고 있습니다~^^ 남편과 방콕도 가봤는데 좋았어요~^^

방콕 포스팅도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