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딩하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ltong 찔통입니다.

요즘 비트코인 트레이딩을 한동안 쉬고 코딩하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어릴적 배운 html css javascript 를 바탕으로.. 기초적인 프론트앤드를 만들고

파이썬, 루비를 배우며 백앤드까지 천천히 강의를 들어가며 만들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자꾸 고민이 되는데요.

제가 구현하고자 하는 웹앱은 사실 그다지 큰 기능이 필요한 건 아니라서

루비로 비교적 간단하게 백앤드를 제작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요즘 대세인 파이썬이나 node.js 를 통해 백앤드를 배우면서 개발하는게 나을지..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봐도 선택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일단은 루비를 통해 어느정도 완성도 있는 웹페이지를 만들어놓고 그 이후에 파이썬이나 node.js 쪽을 건들여볼까..

현재는 그렇게 생각하고 배우면서 진행중인데.. 혹시 이 부분에 대해 조언이 가능하신 개발자 분들은

댓글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렸을 적부터 기회가 되면 너무나 배워보고 싶었던 분야여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강의나 책도 보면서 천천히 그리고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해서 해볼 예정입니다!

Sort:  

오ㅓ오오오옷 개발은 언제나 좋죠 !

이제 막 시작하는 수준이라 어렵네요 ㅋㅋㅋ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사실 제목은 코딩하는 재미라고 했지만.. 엄밀히 따지고 보면 코딩을 배우는 재미에 빠진 초보 개발자입니다~ ㅋㅋㅋ

저도 초보 개발자입니다 .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작품 만들어 봐요 ㅎㅎ

오오.. 앞으로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백엔드 쪽은 아예 지식이 없는 상태인지라 너무 힘드네요 ㅠㅠ 같이 힘내봐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네 요즘 정말 여름인지 덥고 비도 많이 오네요..^^ 바이러스님도 우산 잘 챙기세요!

Congratulations @zzilt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