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이번 주말에는 아빠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 with 스팀로고 티셔츠

in #kr-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Yooncoins 입니다.



min.jpg




추적추적 비도 오고 ㅎ 어릴적 생각이 자주 나는 요즘이네요 ㅎ

''

이번주말에는 조카들 어린이집 운동회가 있던 날입니다 ㅎ

저희 형님이 부재중이신 관계로 제가 대신해서 일일 아빠체험을 하게되었네요

어린이집에서 운동회를...?

재롱잔치 처럼 하겠지...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이게 왠일.. 스케일이... 체육관하나를 통채로 대관한다는...


0.jpg


어릴적 청팀과 백팀을 나누듯이

저는 일찌감치 도착해서

스팀 티셔츠에 아이들 이름이 적혀 있는 스티커를 붙히고

4.jpg


국민체조부터 ㅎㅎ 계주까지

머리가 산발이 되도록 ㅋㅋ



2.jpg


이리 저리 뛰어 다녔네요 ㅎ

1.jpg



3.jpg




아이들과의 소통으로 시작해서

아빠들의 승부욕으로 끝나는 ㅎㅎㅎ



아이들보다 아빠들이 더 신나하는 운동회였네요 ㅎㅎㅎㅎ







요즘 장 분위기가 글루미하지만 ㅎㅎ


이번 한주도 스티밋하며 존버 & 성투하세요!

Let's Steemit!!



Sort:  

저런 추억들이 되게 좋게 기억남을거 같아요~

그쵸? 같이 웃고 놀 수 있는 시간이 참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

진짜 요새는 그런게 없는게 아닌가 했는데 생각보다 많군요~~ 좋은 아버지셔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번에는 좋은 이모부 였어요 ㅎㅎㅎ
전 아직 결혼 1개월차라 ㅎㅎㅎㅎ
아기들보니깐 저도 빨리 가져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ㅎㅎ

아 ㅎㅎ 이모부셨군요~
곧 아이가 생기시겠네요

우와 짱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ㅎㅎ

좀힘들고 사실 저기가면 어색하긴 해도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거보면 다 잊어버리고 승부욕 활활 타오르지요.ㅋㅋㅋㅋ
아이가 신나했겠어요.

네, 맞아요 ㅎㅎ 덩달아 신이났어요 ㅎㅎ 집에 오자마자 다 같이 꿀잠 잤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yooncoi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