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 초콜릿으로 당 충전~ 😋

in #kr-life6 years ago

image.png


image.png

상하이 여행때 M&M 월드에 방문해서 구경하던 중
케이스가 너무 귀여워서 색색별로 사왔던 초콜릿을
야금야금 먹으며 당충전 제대로 한 하루였네요.
이 색, 저 색 먹다보면 여러개가 되지요 ㅋㅋ
아직 화요일이라니... 날씨는 따뜻해지는데 몸은 축축 처지네요 ㅠㅠ
다 미세먼지 때문이야!!! 😩
이러다 방독면끼고 살아야할 날이 머지않은 것 같아 슬프네요....

Sort:  

Nice post. Have an amazing day my friend @uniquessu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사진을 너무 잘찍으시네요 부러워요ㅠㅠ

와 미세먼지 요즘 장난 아닌 것 같아요. 이러다 사람들이 1인 1산소통으로 생활해야 되는 건 아닌지 슬픈 상상도 해보고, 겨울엔 엄청 춥긴 했지만 미세먼지는 없었는데 하면서 추운 겨울을 회상해보기도 하고....

자주 뵙고 싶어서 팔로우 꾹~ 눌러보고 갑니다!ㅎㅎ 남은 하루 편안하세요.

열심히 찍어봤는데 칭찬해주시니 좋네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 ^

제 경우 엠엔엠 피넛을 최고로 좋아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교육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네~ 사실 저도 피넛을 제일 좋아해요 씹는 맛이 알차달까...ㅋㅋ 팔로우했어요~

팔로우 고맙습니다. 엠엔엠 피넛은 역대급 땅콩입니다. 어찌 그리 맛있는 땅콩이 있는지..

저도 이초콜렛 좋아하는데,요런색색은 첨봐요 ㅋ
와~~~우.
우리나라에는 없지요?ㅎ

저도 상하이여행가서 산거라 국내판매여부는 모르겠지만 못본거같아요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