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디야 여행기(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쌉쌀한 아메리카노에 입술을 녹여 봅니다^^
추석이 다가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가 필요할 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요즘 날이 많이 쌀쌀해졌지요?ㅎ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imrahelk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imrahel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9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54번 $4.502을 보팅해서 $5.155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이제 따뜻한 커피가 당기는 계절이예요
시원한 바람부는 야외에서 한 잔 마시고 싶어집니다^-^

행복이 따로 있겠습니까. 말씀하신 것을 상상만해도 행복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9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46번 $4.266을 보팅해서 $5.011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1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이디야는 최근에 안가봤네요;;
거의 스벅이라...ㅎ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언제나 굿~!!!!^^

커피 한 잔의 여유가 중요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저도 이디야에 와있는데! 뭔가 반갑네요 핳

ㅎㅎㅎㅎㅎㅎㅎㅎ통했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떤 음료를 좋아하시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커어피 하안잔을 시켜노코오오~ ㅎ
커피한잔의 여유 너무 좋죠!

오랜만에 그 노래 들어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릴렉스해야하는 시기쥬ㅎㅎㅎ

이번 추석은 또 엄청 길군요^^ 도서관에서 책을 미리 빌려야 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write well You're still in success I hope you will succeed very soon I'm always with your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too. I am always with your blog. Cheer u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디야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E68CB251-D0C6-479A-AA33-BC62B1237BF0.jpeg

아이스 드실 일 있다면 니트로 커피 추천해요!

역시!!! 니트로 전용잔에 받아서 드시는군요. 오랜만에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니트로 전용잔에 받아서 드시는군요. 오랜만에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