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향 여행기(홈마트 화재/ 인명사고: 무/ 지역자치단체의 과제)
수영하러가는데. 전경들의 버스가 한천 공용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었다. 내가 모르는 지역행사가 있나? 의아한 마음으로 수영장으로 갔다.
수영을 마치고 귀가하는데... 글쎄 내가 장볼 때 방문하는 홈마트가... 완전 전소되어서 있었다. 일단 가족에게 연락했는데. 가족들 모두 놀라는 것을 듣고 안심했다.
가까이 가보니 그 앞을 전경들이 지키고 있었다. 바람에 떨어지는 유리 조각들이 여전히 흩날렸다. 고생한다는 생각에 측은했다. 나는 안전라인을 돌아서 지나갔는데. 건물 입구를 통해 본 내부는 처참했다. 건물은 뼈만 남았다.
다행히 기사와 뉴스를 보니 다친 이는 없다. 불은 영업이 끝난 새벽에 2층에서 시작했고, 화재원인은 조사 중이다.
지역자치단체기관들은 어떻게 해결해갈지 기대가 된다. 인접 모 병원은 80여명의 환자를 신속하게 대피시켰다. 자랑스럽다^^ 민간기관이 보여준 수준 이상의 대책과 대응을 기대한다.
화재사건은 이미 발생했다. 잘잘못에 매몰되지 말고, 화재의 원인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지역사회의 현황을 전면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가는 모습을 기대한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ㅠㅠ
너무 안타깝다...
그래도 피해자가 없어서 다행인데
저 마트 주인은 어쩌나ㅠㅠ
건물은 화재보험에 들었다고 하는데... 그 안에 있던 소상공인들은 잘 모르겠어... 다 한 다리 건너면 아는 인연들이라 안타깝지...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04번 $9.348을 보팅해서 $8.83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ㅠㅜ 아구 인명피해 없는게 다행이다
주변으로 안번진것도 다행이고
휴 피해보는 사람 많겠네 안타깝다
댓글에 보팅해드렸는데. 제가 보팅을 해도 일정금액이 넘지 않으면 소멸된다고 해서 안 하고 있습니다. 오해하실까봐요. 대신 sunny1124님의 게시물에 더 많은 보팅을 하겠습니다.
지역사회가 잘 해결해가리라 믿습니다. 날이 추워져서 전열기구를 쓰기 시작할텐데.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 보니 화재 규모가 꽤 컸던 모양이네요 ㅠㅠㅠ 크게 다친 분은 없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다행히 새벽에 불이 났고 인접한 병원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해서 별다른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화재 대응 2단계까지 올라갔었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후속조치만 남은거죠. 잘 해결해나가리라 신뢰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