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떡볶이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제가 일하는 중계동 은행사거리는 주택가 안에 학원들이 밀집된 학원가로 유명해요

그래서 초딩 중딩 고딩 주중에는 정말이지 학생들 유동인구가 어마어마해요

이곳에 이십년가까이 노점하시는 아주머니가 계시죠 ~

저도 이곳 떡볶이를 햇수로 오년이상 먹었는데요 주변에 죠스떡볶이 아딸 천국 바르다김선생 이삭토스트 명랑핫도그 쌀국수 등등 먹을거리들이 아주 풍성해요 제대로 영양을 챙긴 한끼라기보다는 삼각김밥보단 탁월한 간식들이요 올초에 가장 신박했던 건 일인용 보쌈세트를 4900원에 파는 식당있어요 혼밥하기 좋아서 고딩들 이인분씩 먹더라구요~

이렇게 선택의 폭이 큰 먹거리들 가운데 늘 같은 자리에 늘 같은맛으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는 포장마차는 정말 놀라워요

양파나 파는 한 줄기도 찾아보기 힘든데 맛을보면 채소 단맛도 나는 것 같기도하고 하여간에 너무 맛있고 밀떡이 참 매력적이예요

IMG_6339.JPG

IMG_6335.JPG

IMG_6336.JPG

IMG_6337.JPG

IMG_6338.JPG

IMG_6342.JPG

IMG_6340.JPG

IMG_6341.JPG

종이컵에 조금만 오백원어치 담아서 먹는 초딩들을 뒤로하고 저희 학생들 시험기간이라 아까 만원어치를 사갔더니 사진까지 찍는 사람이 두봉지를 들고가네 하며 쳐다보더라구요 귀여운 초딩👦🏻👧🏻

제 강의실에서 가장 마음편한 스티키몬스터사진도 괜히 같이 올려요 스킨다부스와 아이비 수경재배하는데 아주 기특하게 잘자라주었어요^^

일찍부터 미술수업 못하고 시험공부만 시켰더니 이런얘기 저런 얘기 두서없이 막 썼네요 ㅋㅋ

수요일 오늘이 가면 이번주도 반은 잘 보내게 되네요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ㅎㅎ

있는 자리서 기쁘게 눈앞에 닥친 것들 잘해내면서 평안한 밤 맞으세요~~^^

Sort:  

으아~~~떡볶이 완전 맛있어보여요~
아직 저녁을 못먹어서 ㅠㅠ 넘나 먹고싶네요~
떡볶이 소스에 튀김 찍어먹는거 넘 좋아하는데~

저도 김말이하나랑 떡두개만먹고 지금 밥먹으러가요
은근 생각나는 맛이라^^ 저녁 맛있게 드셔용*

떡볶이 소스에 튀김은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ㅎ 요즘 한동안 못먹었는데 ㅜ 먹고싶네요 ㅠ

딱 예상되는 그 맛이라 너무나 별미죠ㅜㅜ~ 조만간 한번 드세영~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여기어디인가요 ㅎㅎ 저 가야겠어요 이번주에 꼭 먹어볼랍니당 ㅎㅎ

은행사거리에계시는군요. 저도은행사거리에 은사님이계셔서 서울갈때마다 들리곤합니다. 집앞이기두 하구요. 오며 가며 뵙을수도..!

은사님 뵈러가는 듀리얼님 멋지네요 은행사거리 여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