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글] 안녕들 하신가요오~

in #kr-life6 years ago

PicsArt_01-20-12.32.54.jpg


스티미언 이웃여러분들 오랜만이에요~~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전 요즘 스티밋 포스팅은 잠시 쉬고,
그대신 어느덧 성큼 다가와 금방 떠나가려하는 봄을 만끽하는 중입니다ㅎㅎ

주말엔 둥이들과 공원 산책도 가고..
20180303_172013.jpg

미세먼지가 많은 날엔 수족관도 가고...
20180324_202915.jpg

가끔 동료들과 일마치고 한잔하고..
20180322_181959.jpg

시간되면 여기에 글도 쓰려고 사진을 이것저것 열심히 찍고는 있지만, 막상 글쓰기가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쉬다보니 점점 더 게을러지나 봅니다.

대신 열심히 놀았더니 온가족이 감기에 걸려 골골 거리고 있네요~ 주변에도 감기걸린 분들이 제법 있는걸 보니, 아직도 환절기인걸까요..

하루 이틀 쳇바퀴 굴리듯 일상을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다시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둥이들은 새 봄을 맞아 지난주 할아버지로부터 세발자전거를 선물받았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공원에서 열심히 페달을 구르며 자전거 타는 연습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디 맑고 따뜻한 주말이길 바라며,
모두 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맞아요 한번 쉬면 계속 쉬게 되는 것 같아요.
건강관리 잘 하셔서 감기 빨리 나으시고 언능 돌아오세요^^
둥이들이 저희 아이와 비슷한 나이일것 같아요. 저도 세발 자전거를 고민 중인데... 미세먼지가 항상 이러니 밖에 나가기도 쉽지 않네요 ㅠㅠ

저희도 미세먼지때메 결국 못나가고 집에서 세발자전거를 타는중인데;;; 생각보다 순식간에 적응해서 타는걸보고 깜짝놀랐네요~ 개인적으로는 씽씽이보다 먼저 타는게 맞는듯 해요ㅎ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공기가 깨끗해지면 참 좋을것 같아요ㅠ

한 주 금방갑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어느덧 다시 월요일이네요~힘차게 한주 시작하시길^^

봄을 만끽하고 계신 모습이 부럽네요 ㅎ

제이탑님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화이팅하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소유님~~~ 저는 잘지내고 있어요ㅋㅋㅋㅋ 쌍둥이들이 벌써 자전거를 타게 되었다니 넘나 기특합니다^^
저희아이는 어제부터 목이 붓더니 열감기가와서 아프네요~ 아무래도 미세먼지 탓인거 같아요 ㅠㅠ
오늘 불금! 즐거한 하루 되세용:)

좋은예감님 반가워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저희애기도 감기때문에 약을 한참동안 먹고 있어요ㅠ
미세먼지를 평생 마셔야하는 아이들이 안타깝네요ㅠ

미세먼지 때문에 기관지에 안좋으셨던 걸 수도 있어요~ :) 저희 가족도 산책을 자주하는데 요즘 콧물에 기침에 장난아니랍니다. ㅋㅋ

아이들 데리고 산책하기도 어려운 요즘 미세먼지네요ㅠ
솔나무님도 안녕하시죠?

우와~~ 오랜만에 오셨네요~~~^^
주말에 비온다니까 자전거 타시더라고 조금만 타세요~~ 좀 나아가던 감기가 다시 들러붙을지도 몰라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주말에도 조심해야겠군요~ 깽걸님도 건강 조심^^

소유님 오래간만에 만나니 반갑네요^^
가족들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감기뚝..
둥이 들이 넘 귀엽습니다.
할아버지가 선물해주신 자전거 타고 신나겠어요 ^^

자전거 선물받고 잔뜩 신났는데 자전거 페달이 뜻대로 밟히지 않으니 짜증도 나나봅니다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오빠 나 지금 취했썽

지금 데리러 와달라는 뜻이지요!?
내일은 비가온다네요 일교차 조심하시길~!

스미골님~~ 오랜만에 들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소유님 잘지내고 계시는거 같네요^^ 감기 얼른 나으셔야할텐데
따뜻한 물 자주 드시고 얼른 나으세요!!!

우부님도 잘 지내셨지요? ^^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얼른 낫고 이곳에도 자주 들를게요~

봄을 만끽하고 계셨군요^^ ㅎㅎ 가족들과 좋은 시간도...
간판이 많이 취했나봐요~ 술은 적당히 즐겨야죠! ㅋ
소유님도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저 간판 넘나 웃기지 않나요?ㅎㅎ
독거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한 주말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