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 일상이야기

in #kr-life5 years ago

나트랑마지막날

휴~식

연차오빵이와생일전야제

생일데이(아무것도안함)

칭고들과생파+청첩장전달식

예식장식사,생일데이트(오빵이)

많고많은일 한 주말

와 진짜 대망의 스파르타 한주였따

ㅠ_ㅠ

나는 못사라 나는 못사라 헤이 헤이!

조식먹는 곳 희희

마지막날 마지막 일정인 조식먹기

조식 먹는 곳 앞에 수영장 있뜸

그래서 여기선 한번도 수영안했었는데

키키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그리워 죽어버려

​좀 최애동영상

아침에 매일 엄마미랑 멍~때릴때

테라스에 앉아서 멍하니 앉아잇는데

새소리가 어찌나 좋던지ㅠㅠ

새벽 5시-6시쯤 기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 30분의 조식을 늘 기다렸따

짹짹짹 새소리 좋아

한국에선 시끄러운 새소리가 왜 때문에

나트랑에선 좋은거에요?

(나트랑포스팅 아님 주의 아님주의)

안녕 나트랑

안녕 아미아나리조트 316호

4박5일간 우리의 집이 되줘서 고마워

아쉽고 아쉽지만 아쉽게 안녕~~~~~~~

아쉽지만 또 막상 비행기 타면

빨리가고 싶어버려 빨리가고싶어

네, 비행기가 지연되어서

10시45분 도착이였는데 11시 20분인가

인천공항도착 흑흑흑

힘들어죽어

집 가는데

새~벽이라네 아주 좋아좋아


매송휴게소 들러버려~

처음 가보는 매송휴게소

새벽2시에 휴게소 가본 것도 첨이고요?

휴게소가 오래 영업하는구나..^^

신기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딱히 배가 고프지도 않앗는데

나트랑에서도 라면 참 많이 먹엇는데?

또 라면이 먹고 싶네?

나는 대파라면 엄마미는 달걀라면

어우 새벽2시에 먹는 라면맛이

아주 쩌럿따리 쩌럿다리

야식은 사랑이야

야식은 행복이야

짧고 긴 휴가를 마치고 집왔더니

과장님께서 보내ㄴ준 선~물

우리집에도 생겼따 ^3^

발뮤다토스터기 키키 안녕

밍범쥬스윗홈에 온 걸 환영해

환영해 짝! 짝!

토스트기 있으니까 바로 홈카페 놀이

해줘야하구요~

냉동실에 있던 크랜베리빵 굽굽해서

먹으면 그냥 쩌렀따? 이래서 발뮤다발뮤다 하나?

죽은빵도 살리는 거니?

그런거니? 아 넘무 좋아

많이 사진 않앗고? 꽤나 많이 샀나?

암튼 남들줄꺼 다 빼고 오빵이꺼만 따로 냄기기

헤헷 //ㅅ// 맛잇게 드셔요

(는 함께 먹자 우리)

참고로 나트랑 가면 꼭 캐슈넛은 잔!뜩 많이

사오시길 존맛탱미친맛 최고 꼬솝이니까

휴가 갔다왔더니 도착해있던

우리의 청첩장 안녕?

왜 이렇게 안녕 이라는 말이 많은 포스팅인지

청첩장 정하는데 생각보다 오랜시간이 걸렸고

엄~총 막 미친듯이 맘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또 매우 맘에 든다

까탈쟁이 우리라서

일러스트로 만들고,

셀프인듯셀프아닌청첩장에

2가지버전 청첩장으로

우리다운 청첩장을 만들었따!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청첩장 드립미다^3^

저희의 청첩장을 받아주세요 초대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난다 눈물나 눈물나요

우리집 반려식물이

피자는 아예죽었구

히키실버도 반은 죽었고

유주나무도 좀 죽어간댜...ㅎㅎ

죽진않았는데 열매가 우수수 떨어짐

아직 주황주황하게 여물지 않았는데

진짜

건강하게 오래오래살자

혼자쉬는 행벅한 휴가날

딩~굴딩굴하면서 해품달 연속방영하는거보고

생라면 전자렌지에 데펴서 먹고?

이 얼마나 행복한가

간만에 여유가 너무 좋다 좋아

(아 물론 나트랑 에서도 아무것도 안함 ㅎ)

집에 오면 좋은 점 하나

아이스크림 사와! 하면 사오는 오빵이가 있어서

참 좋아 >3<

항상 투덜거림 없이 시키는거 다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물론 본인이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신나서 사오는 건 안비밀! 안비밀

우린 정말 운명공동체야 입맛도 식성도 존똑!

그래서 둘다 서로 스트레스 안받고

살림을 살아 가는 듯 하다 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