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끄적끄적 daily

in #kr-life6 years ago

블로그 너무 밀림 ,,,,,

밀린 이유는 개강 후 바쁜 대학 라이프로 인해~
가 아니라

사실 요즘 넷플릭스 영화보는거 빠져서
그냥 그거만 보구앉아쑴,,,,,,,, ••

#netflix

한주 동안 수많은 영화를 보았는데
그중 몇몇개를 먼저 추천하자면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만든거라고 !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제목이 길어서 나도 외우는데 쫌
오래걸렸지만 진짜 추천추천왕추천
(๑╹ω╹๑ )

영화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미국의 하이틴 로코영화이구 넷플릭스오리지널 영화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는거 !

원래 나는 스포를 별로 안좋아하니깐 궁금하면 직접보깅 ••

이 영화를 보고 좋은점은
우선 여주가 한국 + 유럽 혼혈 미국인이라
미국 영화에서 보기 어려운 한국적 요소가 많이
나와 반갑다는거 !
(feat. 야구르트, 보쌈,,,등 ㅋㅋ)

또한 반전이 하나 있는데 여주 라라진의 설정은
한국혼혈이지만
실제로 배우 Lana condor는
베트남계 미국인이라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도 모르고 나는 영화 보는 내내
"와 역시 한국계라 너무 매력적이고
너무 예쁘다" 연발하면서 봤는데 ,,,,,
ㅋ_ㅋ

아 그리고 주인공들이 정~말로 매력적이고
기야움 ㅋㅋㅋ🐥

소설 원작자가 #제니한
한국계미국인이라 책에서는
한국적 요소가 더 나온다니까 책도 읽어봐야지~~~~~

두번째 영화는
#리얼리티하이

Reality high

이것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넷플릭스영화가 요즘은 젤 재밌는거 같다 :)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하자면

평범한 고등학생소녀가 학교최고인기남이랑
러부하는 내용인데, 이걸보면 미국이나 한국이나 다 똑같은거 같움 ㅋㅋ 🍒

출처: Keith Powers' instagram

무엇보다 남주인공 너무너무너무너무 머쪄,,,,,,

(은근슬쩍 인스타 팔로우한거 안비밀,,,,,🤢)

그리고 영화 포스터에서도 제목 자체에
해쉬태그를 한것처럼
요즘 insta, youtube 등등
sns를 통해서 등장인물들이 소통하고 그로인해 오해하고 등등 이런 내용이 다분해서 재미쑴

이것 말고도 재미있는 영화가 많지만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지 ..!

daily로 돌아와서

한주가 슉 지나가고

스펙타클한 금요일 ✨

4시에 수업끝나서 집에 쪼금 더 일찍 가보려고
4시 30분 기차 예매했다가 역시나 놓치고
1시간동안 버스타고 터미널 도착하고 나서
30분 더 기다려서 집 올라가는 버스탑승~

#내사랑 #아침햇살

어렸을땐 극혐음료수 Top 2가
#아침햇살 #식혜 였는데
요즘은 아침햇살이 꼬~소~ 하니 맛있드라구여
^3^

늙었나바 ㅋㅋㅜ
그래도 여전히 식혜는 싫움 ㅎ

설탕물에 밥말아먹는 기분,,,,,,,🤢
Just 개취~~~~~~~
(1년차이로 태어나서 같이 컸지만
내동생은 환장하고 먹었음)

어쨌든 아침햇살과 행복하게 집에 도착한 후

어렸을적부터
단호박 씨앗까먹기, 식혜 , 생밤 먹기를
즐겨하던 내동생 #오정미 + 울애기 태영이랑

#bhc #핫후라이드 #치즈볼 #최애

냠냠하고~

#뚱땡이 #토끼

꾸야를 또 만나서
#배다리공원 또 산책~~~

강아지 한주라도 안보믄 입안에 가시가 돋아서
사람보다 더 많이만남 ••

근데 이번에는 산책 멤버가 좀 많았다.
6_6

나 +오정미(내동생)+ 김주선(친구1) + 김장꾸(김주선강아지) + 최해인(친구2) + 최몽이(최해인강아지) + 해인이어머님

거으ㅣ 대가족 ㅋㅋㅋ

여기서 꼭 짚고 넘어갈 귀여운점은
해인이 어머님께서 주선이네 강아지
장꾸를 보고 싶어 하셔서 같이 오셨는데
자꾸 장꾸를 장구라고 부르셨음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긴점 2는
쌀포대만한 장꾸가 콩알만한 몽이한테
서열에 밀려 개쫄음 ,,,,,,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산책하다 아무한테나 엄청 크게 짖고
놀라게 해서 진정해훈련도 했는데
진짜 자기 몸의 반도 안되는 몽이한테 개쫄아서 넘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블로그 쓰면서 사진보니깐 또 보고싶어서
조만간 만나야겠다,,,,, 🐥

주말에는 하루라도 가족이랑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는데

일요일은 코스트코 간날 🍒

사실 우리가족은 대가족이라
코스트코 단골:

그래서
휴무날 빼고 할일없음 주말엔 거의 가는듯하다. •¥•

Costco 추천템은 워낙 유명해서 따로
딱히 추천해줄건 없꾸 ,,,

뼝아리 블로거의 추천음식은 이것뿐

#사시미

요즘 회먹으면 안된다는데 뭣도모르고
엄~~청 맛있게 먹꾸
(아무렇지도 않았음)

#코스트코 #복숭아스무디

이건 ₩2000인데 짱짱짱
복숭이 씹힘 🍑
웬만한 카페보다 맛있는듯하다.

그리고 요즘 나의 행복들 중 하나는

"날씨가 정말 좋다는것"
••

정말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답게
날씨가 정말 좋아서
개꿀띠><

보정 1도 안한 sky 사진 방출욤><

이렇게 날씨 좋으면 당근에 말밥
어디로 가야된다??????????

Let's go to the HANRIVER

내 인스타 팔로워친구들은 당연히 알겠지만,
나는 한강을 엄청청청 좋아한다.

수많은 한강공원에서도 잠원지구만 사랑함
요기만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사람도 많이 없어 조용하구,
자주 노는곳이랑 가까워서 갔는데
+귀여운 멍뭉이 천국

요즘은 사람 없는것은 취소~

그래도 좋다. 🍒

안그래도 저번주,이번주
2주 연속으로 댕겨왔다 키키

저번주 멤버는
세레나, 시오리, 정은영, 오상화

나의 몇 없는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에 놀러와서
만나러 갔는데 , 동네방네 쏘다니는 오상화답게
가이드 노릇 톡톡히 해주고왔다. ><

이 친구들과 놀았던 하루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기로 하고~

일단 한강부터 ••

너무 괴물같이 웃고있어서 스티커로 가릴 수 밖에 없었음

하얗게 눙코입 가릴만큼 필터 설정하고
어플로 찍는거 좋아하는
나의 외국인 친구들에게
이게 바로 Korean style 이라고 일반캠으로
촥촥 찍ㅇㅓ줌 ㅋㅋㅋㅋㅋㅋ

(사실 한국인중에서도 오상화만 그렇게함
오해금지! ) ㅋㅋㅋㅋ

저녁 노을이 질 때쯤
데리고 갔는데
카와이~ 키레이~ 키라키라~
감탄 연발하심 ㅋㅋㅋㅋ

아 그리구 키라키라가 한국말로
반짝반짝이라고 알려줬는데
그 단어가 맘에 들었는지 카와이라고 연발하며
계속 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 거리심 ㅋㅋ

귀염둥이들 🐥🍑😍

한강 오기전에 밥도 먹고 카페에서 디저트도
먹었던 터라 간단하게 과자파티만 진행했는데

오감자, 꼬북칩에 빠지셨다.
(오괌자~ 꼬뿌끄칩~)
+깔라만시 에이드도 너무 맛있다며 사진까지 찍어가심 ㅋㅋ

오감자에 들어있는 소스 덕분에
찍먹과 부먹도 알려줬다.
(애들은 확실히 찍먹스타일인듯 ㅋㅋㅋ)

이렇게 좋은경험를 하고~~~

이번주 멤버는
#김호경선배님

호경 선배님은 대학에서 선후배로 만났지만
진짜 베프 그 자체 😍

우선

1.거리감 없고 너무너무너무 재밌음ㅋㅋㅋ
생각만해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개그코드가 잘맞음)

  1. 나랑 짱구 좋아하는 취향이 같다.

  1. 나를 너무너무 좋아해주고
    이야기를 잘들어주심♥️

이밖에도 백만가지 더 있는데
여기까지만%^^^^

아무튼 이번주는 선배님이랑 잠원지구를
또 갔는데 같은장소를 매번 방문해도
다른 멤버랑 오니깐 또 다른느낌 :

점심을 하도 많이 먹어서 속이 더부룩한대도
열심히 간식time

#kittybunnyponny

이건 선배님과 커플로 산 키버포 파우치인데
이름은 우리가 좋아하는 #짱구 로 정했음

짱구 덕후답게 23살 센빠이,,,,
은근슬쩍 신발속에 감춰서 짱구양말을 신고옴
♥️♥️♥️♥️♥️♥️♥️♥️

너무 귀여워서 깨물뻔했다 ㅎㅎㅋㅋㅋㅋㅌㅌㅌ

선배님만큼 기여운 강아지 정모도 보구

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선배님이 일반카메라를 부끄러워하는
수줍병에 걸려서 이정도만 공개 😘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힐링~🍃

여기서도 웃긴건 선배님한테
내가 좋아하는 음악 소개해주는 강연했다.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만 하는거임)

이후, 선배님 ph-1에 단단히 빠졌음 ㅋㅋㅋㅋ
(오선생 뿌듯^^)

PH-1은 이노래 짱추 강추에욤><
들으면 흥이나고 씬나 ٩(๑❛ᴗ❛๑)۶

선선한 날씨와 소풍은 쪼아쪼아 !

추석 끝나고 또와야겠다 :)

그럼 오늘 일기는 끝 -

#넷플릭스 #영화 #영화추천 #내가사랑했던모든남자들에게 #리얼리티하이 #가로수길 #한강 #잠원지구 #한강공원 #코스트코 #핫플레이스

Sort: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끄적끄적 daily

Upp_awaylog ・ 2018. 09. 09
블로그 너무 밀림 ,,,,, 밀린 이유는 개강 후 바쁜 대학 라이프로 인해~ 가 아니라 사실 요즘 넷플릭스 영화보는거 빠져서 그냥 그거만 보구앉아쑴,,,,,,,, •• #netflix 한주 동안 수많은 영화를 보았는데 그중...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끄적끄적 daily

블로그 너무 밀림 ,,,,, 밀린 이유는 개강 후 바쁜 대학 라이프로 인해~ 가 아니라 사실 요즘 넷플릭스 영화보는거 빠져서 그냥 그거만 보구앉아쑴,,,,,,,, •• #netflix 한주 동안 수많은 영화를 보았는데 그중...
・ 출처: Upp_awaylog ・ 2018. 09. 09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586.28
ETH 2569.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