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곤9]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았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입니다.

InkedKakaoTalk_20180831_023531026_LI.jpg

이번 주에 명성 50을 돌파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바이트볼 에어드랍 고고싱 했습니다. 지난 번에 리스팀해두었던 [무작정 따라하기]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바이트볼(Byteball) 무료 에어드롭 받기 & 거래소로 저렴하게 가져오기를 참조했습니다.

당시에는 명성이 48이라서 조금 고민하다가 보상이 2배니깐 명성 50되면 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달성했습니다.

에어드랍받은 바이트볼을 어짜까 싶다가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거래소는 비트렉스로 결정하고 회원가입부터 인증까지 조금 귀찮았습니다만 기어이 해냈습니다. ㅎㅎㅎ

20180831_022420.png

우선 바이트볼을 팔아서 비트코인을 사고, 비트코인을 팔아서 스팀을 샀습니다. 17.3스팀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요즘시세로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 정도는 되지 않나 싶네요. ^^;;

지금은 스팀잇으로 전송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걸 하나 하니 기분이 좋네요.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티끌모아 태산입니다요.

감사합니다. 태산이 될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ㅡ^

Hello @sdaragon9.
It appears you have exposed your private MEMO key as a memo in a recent transfer.
We suggest changing your password before another user can maliciously use it; reading any encrypted messages sent to your account, or pretending to be you on services such as Minnow Booster.
To change your password go to https://steemit.com/change_password and fill out the form.
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

Thank you for your advice. :D

Hey @sdaragon9, you just published your PRIVATE MEMO KEY to the blockchain.

You should change you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If you have further questions, don't hesitate to ask.

Thank you for teaching. :D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ㅎ

치킨값 축하합니닷 !!!! ㅋㅋㅋㅋ 연장도 신청하구 스팀도 보냈어여 ~ ^^

ㅋㅋㅋ 감사합니다. 보내신 거 확인했습니다. 항상 열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축하드립니다. 스팀 가즈아~!

ㅎㅎㅎ 갈껍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